모험

- 이제 사령관의 탁자에서 모험 항목과 동료 사이를 오갈 때 동료 강화 효과 표시기가 계속 표시됩니다.

동맹 종족

- 일부 플레이어가 새로운 동맹 종족 캐릭터를 생성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직업

드루이드
- 이제 육성 시전 시 비정상적으로 자연의 신속함이 취소되지 않습니다.

사냥꾼
- 사격 : 야생 영혼(나이트 페이 능력)이 특화 능력치의 공격력 증가 효과를 두 번 받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격 : 사격 사냥꾼이 사용하는 야생 영혼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수도사
- 아침의 눈물(룬조각술)로 포용의 안개가 소생의 안개를 퍼뜨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침의 눈물(룬조각술)이 소생의 안개가 부여되지 않은 대상에게 생기 충전의 치유량을 증가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운무 : 옥룡 조각상 소환(특성)과 옥룡 위론의 원령이 둘 다 활성화되어 있을 때 상호작용에 차질이 생기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풍운 : 츠지의 춤이 회전 학다리차기의 기 소모를 발동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풍운 : 쉬엔의 강화된 호랑이 번개가 폭풍과 대지와 불 정령의 입힌 피해를 계산하지 못하게 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사제
- 정신 조작(벤티르 능력)은 이제 시전하는 사제의 이름표에 표시됩니다.

도적
- 이제 어둠의 결투(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사용 시 도적이 결투 대상에게 투명해지지 않습니다.

성약의 단

강령군주
- “말드락서스의 역경“ 벤티르 부름 퀘스트 목표를 이제 좀 더 쉽게 지도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나이트 페이
- 마력 깃든 날개가 든 바구니를 통해 페어리의 축복 효과를 받는 플레이어는 이제 페어리 티끌 한 자밤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보존의 깍지(영혼결속)가 간혹 사망 및 방출 후 플레이어를 기절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제 플레이어가 야생씨앗 안에서 회복하는 동안 공격대 창에 보존의 깍지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몬스터 및 NPC

-  사냥지배자 페트루스는 이제 항상 레자와 게자를 데리고 생성됩니다. 페트루스가 전투에서 쓰러지면 야수들은 남겨지게 되며,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데 개방적인 상태가 됩니다.

- 이제 알맞은 방법을 사용하여 스컬드 비트의 방벽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 오그리마에 있는 피닉스 아크샤인이 비전 가속을 습득하였습니다. 이제 동료 마법사들에게도 가르쳐줄 것입니다.

- 플레이어의 아이템 레벨에 따라 생명력이 증가하는 격전의 아제로스 생명체는 이제 보다 낮게 아이템 레벨에 따라 적절히 보정이 중단됩니다.

- 부패한 껍데기 주변에 생성되는 게걸충은 이제 훨씬 적절한 속도로 생성됩니다.

던전 및 공격대

역병 몰락지
- 후작 스트라다마 : 플레이어가 후작 스트라다마의 역병 온천에서 헤엄치는 동안 우연히 역병 붕괴를 피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핏빛 심연
- 장군 카알과의 전투 중 전멸 이후 문이 고정되어 플레이어들이 갇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 오리보스의 조소그가 판매하는 정복 점수 무기는 이제 추가 업적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 룬조각술에 사용하는 일반 품질의 기본 제작 아이템이 공격대 및 던전에서 획득한 아이템의 거래 조건에 비정상적으로 영향을 주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도관 아이템 아이콘이 영혼결속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일치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제 조건 충족이 안 되는 상태에서 나무살이 꿀꺽이를 수집품에 추가하려는 플레이어는 정상적으로 오류 안내를 받습니다.

- 이미 소지품에 보유하고 있는데도 일부 레벤드레스 고유 소모품을 우편으로 받을 수 있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중재자의 심판의 기억을 획득하지 못하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 아쉬란에서 각 진영에 있을 수 있는 플레이어가 30명으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25명)

- 나락에서 플레이어 간 전투로 사망 시 의도한 것보다 심한 저승석 불이익이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 장신구의 주문 시각효과와 효과음이 출력되지 않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사냥꾼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이제 조준 사격을 할 때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연타 공격으로 발동하는 조준 사격의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성기사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울려 퍼지는 총명함(키리안)은 이제 최대 2번까지 중복 시전됩니다. (기존 3번)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천상의 종으로 발동하는 심판(키리안)은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100%)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최후의 집행은 신성한 힘 능력의 공격력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50%)

도적
- 적 플레이어와 전투 시 영혼 결속의 파장(키리안)의 울려퍼지는 문책(키리안) 공격력 증가 효과가 30%만큼 감소합니다.

전문 기술

(주간 점검 후 적용) 대장장이와 기계공학자는 이제 죄악의 몰락지에 있는 모루로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 층 끝부분에 등장하는 강화 적이 훨씬 위협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기존에 처치하기 너무 쉬웠던 구역 우두머리 결속자 바리타스와 죽음의 감시자가 훨씬 위협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동상의 마법봉 효과는 이제 현재 생명력 비율을 기준으로 발동합니다. (기존에는 최대 생명력 비율을 기준으로 발동)

- 동상 절단 효과는 이제 현재 생명력 비율을 기준으로 발동합니다. (기존에는 최대 생명력 비율을 기준으로 발동)

- 활력의 단두대 효과는 이제 우두머리 적의 생명력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희귀와 정예 적에 대한 기능은 유지됩니다.

- 심장을 꿰뚫는 척추 효과는 이제 대상의 생명력을 70%로 감소시킵니다. (기존에는 50%로 감소) 

세계

- 이제 RP 서버에서 대도시 스톰윈드와 오그리마는 공유되지 않습니다.

전역 퀘스트

- 승천의 보루 전역 퀘스트 “으악! 진짜 괴물이다!“ 진행 중 의도하지 않은 강화 효과가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승천의 보루 전역 퀘스트 “비행 학교: 위로 더 위로!“ 진행 중 간혹 한 도약대가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