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490709/513

저희는 계속해서 부정 죽음의 기사가 전투 시작 때 사용해야 하는 기술들의 양이 너무나 많다는 피드백을 기반으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주 간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 왔지만, 아직도 이는 저희가 원하는 지점까지 도달하진 못한 것 같습니다.

부죽에게는 쉽게 삭제할 수 없는 상징적인 능력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이번 주의 최신 빌드를 통한 저희의 목표는 전투 시작 시에 사용해야 할 쿨기의 수를 줄이고, 룬 양을 다루는 방법을 개선하며 룬 마력을 소모할 수 있는 기본 광역기를 제공할 것입니다.


부정

- [가고일 부르기]가 다시 50 레벨 특성으로 변경됩니다.
- [부정한 성약]이 45 레벨 특성으로 변경됩니다.
- [전염병]이 기본 능력으로 변경됩니다.
- [어둠의 변신]이 삭제되며 그 기능이 [대재앙]에 추가됩니다.
└ 개발자의 노트: 구울이 [어둠의 변신]을 사용한 상태와 상호 작용하는 전설 효과 및 전도체들은 계속해서 변경 전과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 블리자드는 해당 변경점을 철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490709/682)
- [죽음의 고리]가  [대재앙]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5초만큼 감소시켜 줍니다.
 개발자의 노트:  [대재앙]을 시전하면 투사체 이동 시간 때문에 [어둠의 변신] 발동이 늦춰지는 일이 더는 없을 것입니다.


혈기

[납골당] 특성이 거의 필수로 느껴진다는 문제점에 대한 사소한 변경점을 적용시키고자 합니다:

- [납골당]이 기본 능력이 되며 58 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
- [혈기 전환]이 이제 특성에서 [납골당]을 대체합니다.


여러분의 계속된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신규 빌드를 테스트해보고 나신 후 계속해서 피드백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