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645941/1

저번 주의 개발자 업데이트: 어둠땅으로 가는 길(http://www.inven.co.kr/board/wow/1896/36494)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PvP 커뮤니티에서 어둠땅의 정복 점수 상인이 판매하는 장0비에 대다수의 플레이어들이 바라는 스탯이 붙어있어 PvP에 필요한 장비를 PvP가 아닌 컨텐츠에서 얻어야 한다는 많은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저희는 그러한 상황을 바라지 않습니다.

이런 문제를 다루기 위한 현재 계획은 다음 주의 베타 빌드에서 확인가능할 예정입니다.

첫째로, 정복 장비의 능력치 분배를 변경하여 언제나 유연성을 포함하게 됩니다. 모든 슬롯마다 세 가지 조합(유연/가속, 유연/특화, 유연/크리) 중에 둘을 판매합니다. 둘째로, PvP 장신구 두개를 착용함으로써 발동하는 2세트 보너스를 추가하여 투기장, 전장, 전쟁 모드에서 유연성의 피해량이나 치유량(받는 피해 제외) 효과를 증폭시켜 줄 것입니다.

다른 여타 장비 획득 방식과 마찬가지로, 정복 점수 상인 하나만으로는 모든 스탯 조합의 장비를 판매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가속과 특화를 선호하는 플레이어들이 레이드 하나만으로는 그러한 스탯이 도배된 장비 세트를 만들지 못하는 것처럼, 100% 최적화된 스탯을 가지고자 한다면 여러가지 컨텐츠에 발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이번 변경을 통해서 최적화된 장비의 대부분을 PvP 시스템을 통해 획득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 변화에 대한 피드백, 특히 다음 몇 주동안 새로운 아이템 변화를 테스트하면서 얻는 경험에 대해서 피드백해주시기를 학수고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