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1171571/13


이번 주의 PTR 빌드를 통해 암호화 어픽스를 크게 개선할 예정이며, 전체적으로 버프 작동 방식, 두 개의 약한 효과 개선과 힐러를 위한 내용 등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각 버프의 효과와 강력함 및 지속 시간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만, 저희는 전체적으로 각 선택지를 각기 다른 상황에서 쓸모 있는 선택지로 만들고, 계획을 세우는 것 외에도 상황에 따라 필요한 효과를 바로바로 선택할 수도 있게끔 하고자 했습니다.

가속 버프에 대한 피드백 역시 꽤나 상반된 편이었기에, 왜 "가장 높은 2차 능력치"로 만들지 않았는지에 대해 짧게 설명해 드리고자 합니다:

플레이어로서 피해량이나 유연성 같은 능력치의 버프는 무척 큰 버프가 아닌 이상 알아차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가속은 캐릭터 플레이 스타일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치기에 수치가 낮아도 훨씬 두드러지는 효과를 갖게 되죠. 캐릭터의 크기를 늘리거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것 같은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만, 저희는 플레이어들이 버프를 받았다는 것 자체를 알아치리지 못하거나, 미터기를 통해서만 알아차리는 상황만큼은 피하고자 했습니다. 현재로서는 가속 버프를 유지하는 것으로 의견이 기울고 있습니다만, 다음 빌드에도 여러분의 피드백을 받고 싶은 다양한 변경점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