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군단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오딘의 칙령이 발견되었습니다.

용군단에서는 용과 밀접하게 관계되어 있는 생명과 질서의 대립이 나타납니다. 

특히 오딘은 용의 위상을 인정하려 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과거 군단 때부터 언급되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오딘이 숨기고 있던 사실이 더 많이 드러납니다. 어둠땅에서 언급되었던 태초의 존재와 제레스 오르두스를 비롯해 많은 비밀을 오딘을 비롯한 티탄 관리자들은 이미 알고 있었고, 그걸 모두에게 지금껏 감춰 왔던 것이었습니다.



수호자들이여,

최근 그대들 중 다수가 필멸의 존재들이 출현한 것에 매료되었다는 사실이 내 주의를 끌고 있다. 우리의 충성스러운 티탄벼림처럼 돌과 강철로 만들어진 것이 아닌, 살점에서 비롯된 생물들 말이지.

처음엔 이 돌연변이들이 더 진화하기 전에 뿌리를 뽑아버려야겠다는 욕구가 들끓었지만, 지금은 잘만 통제하면 유용할 수도 있겠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러나 우리가 티탄의 칙령에 따라 저들의 발달을 이끈다 하더라도, 필멸의 정신은 편협하며 복잡한 것을 이해할 수 없게 되어 있다는 사실을 늘 명심해야 한다.

그러므로 그대들의 제1관리자로서, 이 초기 존재들에 대한 그대들의 상호 작용을 통제하기 위해 약간의 사소한, 하지만 필수적인 규정을 설정해두려 한다.




첫째: 검은 제국의 발흥에 대해 기록해 둔 모든 역사적 자료들은 삭제되어야 한다.

그 시대를 혼돈과 불행의 시대로, 우리 수호자들이 박멸해낸 치명적인 역병의 시대로 덧칠해라. 고대 신들이 격리 상태로 감금되어 있으니, 우리 주장과 모순되는 증거는 찾아낼 수 없을 것이다.

분명 그대들이 이 필멸자들을 아끼고 있다면, 그들이 어둠 속에 빠져 드는 꼴을 보고 싶지는 않을 테지.




둘째: 모든 경이로운 업적과 작품들을 오직 티탄들의 공로로 돌려라.

그대들 중 일부가 끈질기게 주장하는 바에도 불구하고, 이는 잘못된 생각이 아니다. 어찌 됐든 질서를 갖추지도 않은 무언가에 대해 그것이 존재하고 있다고 진정 말할 수 있겠는가? 당연히 그럴 리 없지.

그러므로 티탄이 모든 창조의 원천이라는 사실에는 반론의 여지가 없는 것이다.




셋째: 태초의 존재에 관한 지식을 알려선 안 된다.

필멸자는 창조자들이 제레스 오르두스에서 티탄에게 허락한 경이에 대해 상상해낼 수 없을 것이다. 그러니 창시자에 대해 알게 되어도 그들은 오직 혼란만을 느끼게 될 것이다.

필멸자들은 티탄이 우주에 질서를 가져다 주었다는 사실을, 그리고 자신들이 티탄에게 마땅히 경의를 표해야 한다는 사실을 아는 것으로 충분하다.




그대들 중 일부는 이 문제들에 대해 더 논의하고 싶겠지만, 그런 논쟁은 더 이상 용납되지 않을 것이다.

내가 티탄의 권위를 갖고 말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알리겠으며, 이 이상의 반대는 그대들이 외부의 영향에 굴복해 버린 것이 아닐까 하는 의문을 내게 품도록 만들지도 모른다.

기억하라: 생명은 혼돈이다. 통제되어야만 하지.

그대들의 지도자,

제1관리자 오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