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 기원사
    • 강화 주문 시전 후 간혹 행동 단축바가 일시적으로 이용 불가 상태가 되던 여러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정수가 풍부한 상황에서도 간혹 기염과 파열이 시전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용 조련술

  • 용 조련술 탈것의 활동량을 줄였습니다. 비행을 시작하면 잠잠해집니다.

던전 및 공격대

  • 담쟁이가죽 골짜기
    • 분노발톱의 피에 굶주린 돌진에 분노발톱의 뒤와 옆에 있는 플레이어에게도 적중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현신의 금고
    • [주간 점검 후 적용] 100번째 길드가 신화 라자게스를 처음으로 처치함으로써 현신의 금고 호드 명예의 전당이 마감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공격대 역사에 이름을 올리는 데 성공한 모든 플레이어분께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이제 서로 다른 서버의 플레이어들끼리 신화 난이도 현신의 금고 공격대를 결성할 수 있습니다.
    • 라자게스
      • 영웅
        • [주간 점검 후 적용] 영웅 난이도에서 생명력이 5%만큼 감소했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영웅 난이도에서 사잇단계: 원시술사의 강습이 지속되는 동안 금고 내구도가 소진되는 속도가 감소했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영웅 난이도에서 뇌우의 날개의 주기적인 피해가 20%만큼 감소했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불안정한 전류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했습니다.
      • 신화
        • [주간 점검 후 적용] 신화 난이도에서 태풍 날개의 밀쳐내기 효과가 감소했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신화 난이도에서 화염서약 전령의 불길의 보호막은 이제 최대 생명력의 45%만큼 피해를 흡수합니다. (기존 55%)
        • [주간 점검 후 적용] 신화 난이도에서 냉기벼림 광신도의 조각나는 수의는 이제 치유량을 20%만큼 덜 흡수합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신화 난이도에서 폭풍탐구자 수행사제의 승천은 이제 가속을 15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300%)
        • [주간 점검 후 적용] 뇌우의 날개의 주기적인 피해가 20%만큼 감소했습니다.
  • 신화+
    • 용맹의 전당
      • 히리아
        • 히리아와 플레이어가 전투에 돌입하기 전에, 적응의 무리가 히리아에게 이전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몬스터 및 NPC

  • 야외 우두머리 리스카노스가 주위의 적과 전투에 돌입해 초기화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

  • 직업
    • 죽음의 기사
      • 가고일 부르기를 조정하였습니다. 이제 죽음의 기사의 위치에 가고일을 소환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이는 매우 큰 히트 박스를 가진 적과 근접 전투 중 이동 불가 상태가 되는 등, 가고일과 관련해 발생할 수 있는 여러 문제를 방지하고자 의도된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