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탐 1손 3업손 확고팟 2.5탐 해서 못 잡고 쫑내고 손님 제외 선수 올분하신 Hooeun(본캐), 쿼카좌(부캐) 님 보세요.

저는 아즈샤라 서버 판다는역시술사 외 다양한 힐러 캐릭들을 키우고 있는 사람입니다.

낮에 2탐 명시된 영웅 확고팟에 업손으로 들어갔고 업비 20 내고 시작했습니다.

말이 업손이지 저는 문의 드렸을 때 손님으로 갔고 상위템은 최대한 성실히 입찰했으며

그 공대에서 120만골을 썼을 정도로 손님으로서의 역할은 다 했고 심지어 공대에 제대로 된 기능을 하는 사람들이 얼마 없어서 터지려고 할 때마다 정고 치해 다 열심히 박고 실험체에선 공도 차고 블러드 늦을 때마다 올리기도 하고 새는 바닥 밟고 지스카른에선 지뢰 안 밟아서 터지려고 하는 거 생존기 쓰고 밟고 아무튼 역할 제대로 했다고 생각합니다. 손님 이상으로요.

이런 거 사실 어필해서 뭐하나 싶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올킬 못했습니다.


솔직히 사고가 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슨 4손팟에서 확고자들 데려다 놓고 지스카른부터 트라이 하다가 결국 8킬하고 쫑이나 싶지만

이해합니다. 이해해요. 근데 후속 대처가 이게 말이 됩니까?

2탐 팟으로 모아놓고 2.5탐까지 하셨죠? 이것도 이해합니다. 어떻게 그렇게 일일이 계산합니까? 뭐 그럴 수도 있지. 잡았으면 상관이 없어요.

근데 왜 확고자팟에서 손님까지 데려다 놓고 업비 받고 탐수 넘기고 못 잡습니까?

이거 누구 문제인진 확실히 하고 가야 하는 거 아닙니까?

공장님이 억울하면 누가 문제인지 밝혀야 하는 거 아닙니까? 본인 억울함은 엄청 토해내시는데 그럼 누가 문제임?

왜 전부 분배받고 나감?


너무 좆같아서

내가 마이크 키고 못한 애들 일일이 지명했습니다. 공장이 안하고 선수랍시고 사람들 다 분배해 주고 ㅃㅃ2 좋게 끝내는 거 좆같았습니다

왠지 알아요? 나는 업비내서 마지막 한 부위 토큰 먹어야 하는데 씨발 못잡는 바람에 못먹어서 3셋으로 마쳤습니다.

로그 회색에 씨발 템랩도 안 되는 사람이 어떻게 대체 이번주고 다음주고 막넴 잡아서 티어 맞춥니까? 템랩은 애매하게 높아져서 다 버리고 누더기로 새로 갈아끼우지 않는 한은 업손밖에 못갑니다. 그러면 한 주 더 버립니다

이게 말이 됩니까?


나 궁금한데 왜 이런 헬팟은 자기들끼리만 좋게 끝내는 거임?

손님은 어쩌란 거임?

업비 돌려줬으면 전부임? 이딴 식이면 내가 티어값 더 싸고 노말템도 더 싼 8넴까지 킬 팟 갔지 뭐하러 여기 옴?

탐수는 넘겨놓고 왜 말도 없음?

막직 새로 파길래 업비낼테니 넣어달라니까 팟 전멸 원인이  "님 싫대요" 하고 안받는게 뭐임?


아래 대화 내역임








그래요 제가 욕 했습니다. 심지어 누굴 지칭한 것도 아냐. 너무 좆같아서 씨발 하고 쳤습니다.

아니 생각해 보세요. 올킬 확고팟에 선수 데려가는데 420 템랩으로 와서 개싸고 개박고 개트라이 하고 있는데 죄송하단 그 흔한 말 한 마디 없이 서로 책임전가하다가 휴 끝났다 분배받고 가야지 하고 파탈하는데

씨발 욕이 안 나옴?

이게 말이 돼?

왜 그러는 거야?

회딱 로그 들고 영웅 손님팟 꾸리는 것도 부끄러운 일인데 왜 대체 왜 그 흔한 사과 한 마디 못하는 거야?

이게 맞냐?

난 모르겠다...



///

추가 ++


저는 공장 한 사람만을 지목하는 게 아닙니다. 사실 공장 문제보다는 그냥 탱커 두 사람의 미숙이 컸습니다.

라소크에서의 트라이도 넬타, 지스카른, 샤카레스 트라이 모두 탱 도발 미스와 벽 깨는 미스 등 자잘한 미스들이 컸고

거의 탱 때문에 전멸이 나고 있는 와중에 공장은 지적도 없고 분제도 아닌 올분이란 것에 기가 막혀서 지적하자

분위기 같은 얘길 하며 감싸고 돌았기에 공장에게 책임을 물은 겁니다.

공대원이 싸면 공대원 책임이지만 그 공대원을 방치한다면 그건 공장 책임입니다.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