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도 역시나 지극히 주관적인 내용입니다.

 

많은분들이 공감해 주시더군요. 감사합니당

 

일단..

 

 

히든4금테가 잠수함픽스 됐습니다. 체력5%에서 방어력10%로 바꼈네요. 살짝 너프된 느낌입니다.

불숨금테는 그대로고 수염이 버프가됐네요. 그런데 며칠전에 아즈9단 2상을 했는데 딜내역을 보니 금테특성딜이

8%를 차지하더군요. 완전 쓰레기라는 말은 정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얼마나 불숨을 많이돌리느냐에 따라서 딜상승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에메 신화 입니다.

어제는 3탐반동안 우르속까지 잡았습니다. 

악용트라이 해보러 가는도중에 몇개찍은거라 자세히 찍진 못했습니다.

 

1.우르속디피   2.우르속 받은치유량   3.전체디피     4.전체 받은치유량    5.전체 치유량에 대한 내역

 

지난번 글에 추신으로 쓴것처럼 받은데미지는 시간차계산이 안되서 훨씬 더 많은 데미지를 받은걸로 표시되기에 배재하였습니다.

우르속에서 받은데미지는 전탱보다는 확실히 조금 더 많습니다. 마지막 잡을때 전탱이 죽고 제가 20초정도 더 버텼기때문에 그에대한 추가데미지를 생각해본다고해도 조금은 더 데미지를 많이 받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피출렁임은 전탱보다 덜했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교묘한춤으로 가봤지만 제가 가속이 낮은편이라 효율이 많이 안좋더라구요.  3트하고는 바꿨습니다.

가속이 높거나 허리가 있으시면 나쁘진 않을것 같긴한데 제스펙으로는 효율성은 낮습니다. 전 살살라빔이 있기때문에 강한내성으로 갔으며 무쇠주랑 정화주를 반반정도 썼던거 같습니다. 아프긴한테 도발삑만 안나면 좀 아프긴하네 라는 느낌입니다. 스펙이 좀 낮을때는 의상으로 한번더 지연시켜서 정화주를 먹는것도 괜찮을꺼 같습니다.

전체디피는 확실히 전탱보다 좋습니다. 전체 받은치유량을보면 전탱이랑 별차이가 나지않습니다. 마찬가지로 그중에 자힐이 35%를 차지합니다. 지난주보다 치명이랑 피통이 조금 더 올라서 전체적으로 올라간거 같네요.

 

신화 니센은 폭팔부식만 잘 터트려주시고 중첩으로 정배당하는 타임에 탱둘다 정배 안당하게하면 무난하게 갑니다.

 

렌퍼럴은 1페때 쫄이 네임드옆에만 안붙게하시면 별다른건없구요. 2페 첫바람 혼자 맞을때 마법해소 찍으시고 가죽주에 마법해소 끝날대쯤 평온콤보로 강화주없이 무난하게 버텨집니다. 당연히 외생기는 다 받아야겠죠. 그 이후에는 발톱할퀴기 도발인계만 잘하시면 됩니다.

 

우르속은 급사없을려면 적정탬랩이 되셔야될꺼같구요. 무쟈게 바쁩니다. 하지만 중요한건 딜입니다. 탱은 어떻게든 버티면서 도발삑 없게하고 장판깔릴때마다 무빙만 잘하시면 나머지는 딜러와 힐러의 몫입니다. 그리고 정화주만 드신다는분들도 있던데 탱입장에서는 편할수도 있지만 힐러입장에서는 많이 부담될수 있습니다. 자신의 스펙에 맞게 가죽주랑 정화주를 적절히 분배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확실히 7.1이후 더 딴딴해지긴 했습니다. 젤 중요한건 인식이지만요. 

또한 현시점으로 870이넘어서게되면 특정 몇곳을 제외하면 탱장신구보다 딜장신구로 인한 디피상승이 효율이 좋습니다. 딜장신구2개껴도 10단까지는 버틸만해요. 탱디피가 쐐기고단에서 18~24정도나오면 그만큼 더 쉬워지겠죠?

그리고 유연성만큼은 회피탱인 양조에게 최하위라고 확신할수 있습니다. 증가수치가 너무 낮아요. 유연성은 최대한 피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공대를 제외한 5인팟에서 활동량이 항상 1등이다 라고 하셔야 양조 밥값하는겁니다. 활동량이 그어떤케릭이든 다른케릭에 밀린다면 뭔가 스킬쿨 삑나고 있다는거죠.

 

양조의 시작은 활동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