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간만에 글쓰네요
헬스시골섭에서 그래도 실력있는분들 파티에 낑겨가서 용맹의시험 영웅과 어제 악몽신화 올킬을했습니다.
자비우스는 정말 막넴이라 하기 뭐할정도로 단조로웠습니다... 세나를 2쫄택틱으로 밀어서 간신히 깼네요.

WCL 로그를 보면 저는 결코 잘하는 풍운은 아닌거 같습니다. 국내기준으로는 비교할 풍운 개체수가 너무 적을뿐더러 해외 풍운이랑 비교하면 딜이 떨어지는게 확연합니다.

평온을 활용해서 쿨타임을 효율적으로 줄이고 쿨마다 해오름, 분주를 사용하는것을 주로 생각하며 딜하고있는데
아무래도 기회주를 안쓰는것과 기/기력 자원분배를 효율적으로 안되서 주 딜링스킬이 몇초씩 쉬는게 크게작용하는거겟죠



네임드별 특이사항이나 소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니센드라
분주가 안들어가는 히트박스가 있다고 들었는데, 미터기로 따로 확인은 못했습니다.
오프닝평온쓰면 첫사이페 때 딱 평온 다시 돌아옵니다 (간격이 1.5분인듯).
사이페 때 업보를 활용하여 추가딜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우르속
첫번째 포효에 맞춰 업보를 쓰면 첫돌진데미지까지 반사하며 보통 총 3번의 업보타이밍이 나올겁니다.
30퍼 블러드택틱으로하면 물약타이밍이 은근 애매했던거 같습니다.

3. 엘레레스 렌퍼럴
새끼거미 광딜 파이싸움... 풍운이라그런지 뭐깔고오는건 무난합니다. 그래도 바닥튀는 변수가 있어서 업보를 난사하기에는 부담스러웠던거 같습니다. 풍운은 기동력이 좋으니 날개먹지말고 1->2 넘어갈때 해탈전환 활용합시다.

4. 악몽용
보통 내부조를 담당하게 될겁니다. 차단하고 바닥피하고 복귀하고... 기동력이 곧 딜로 이어지기 때문에 내부조 들어가고나서 출구에 해탈 잘 깔아두세요. 여기서는 폭대불썼습니다.

5. 일기노스
첫큰쫄때 바람군주의일격(유물)을 바로 쓰기보단, 평온에 맞춰서 큰쫄+촉수에 같이 넣는걸 추천합니다.
저멀리 떨어진 부패촉수나 원딜이 죽음시선 차단을 못볼경우 틈틈히 뛰어가서 차단해줍시다. 기동력짱짱

6. 세나리우스
2쫄택틱으로 했습니다. 나무랑 세나랑 같이팰때, 반사댐이 상당할수있으니, 발구르기때 업보를 사용하는걸 추천합니다.
자매 나올때 칼끝딜하시고, 위습 터질때 마해, 중첩해제 힘들면 기력이 비는 타이밍에 해탈자힐 꾸준히했습니다.
사실 근딜이야 닥치고 넴드패는게 전부라서 가시바닥 처리가 핵심인것 같습니다.
비룡차기를 활용해 일직선으로 깔린 바닥 시원하게 지워주시고 특히 막페에서는 위습-나무 젠되는 위치 사이 공간을 계속 지워줘야합니다.

7. 자비우스
영웅이랑 거의 동일.



용맹영웅은 나온 첫날에 잡아서 기억이 좀 가물가물하네요. 헬리아에서만 28트쯤했습니다

1. 오딘
바닥피하고 산개하고 기본기를 체크하는 넴드라서 특별한 점은 없었던거 같습니다.

2. 구아름
얘도 쉬웠습니다. 업보그냥 바닥밟을때마다 돌려도 될 것 같고 옆구리잡고 신나게팹시다.
신경써야할 점은, 바닥밟고 돌아갈때, 어글이 튀어서(?) 근딜이 쳐맞는 경우가 있습니다. 복귀할때 어글확인하고 천천히들가세요.

3. 헬리아
더러운 바닥패턴에 새벽에 계속박아서 정말 피곤한 넴드였습니다.
폭대불쓰긴했는데 그냥 평온쓰세요... 폭대불로 작정하고 학다리돌리면 2페이즈 쫄딜 다먹을수는 있겠지만 광딜이 밀리진 않아서 주로 촉수 쳤습니다. 대체적으로 근딜지옥...
1페이즈 보주에 비해 3페이즈 보주가 무척 아파서 바로 빠져야하고,
3페이즈 해일의 경우 업보를 조금 늦게쓰면 세번째 해일때 업보가 안돌아올 수도 있습니다. 3페 첫해일 뎀지 들어오기 9초전에 업보쓰면 시간이 맞으려나 잘 모르겟네요... (업보-마해-업보)
그마저도 보주대상한번 걸리면 생존기하나 빠져서 해일 때 매우 위태위태한거 같습니다. 힐이 넉넉하게 들어오는게 아니면 해일전에 풀피 유지하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