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즈샤라 호드에서 플레이 중인 왕도나셋입니다.

너무 늦은 감이 있지만 최근 풍운에 대한 질문을 정말 많이 받게 되어 

가장 많이 질문하시는 것들만 요약하여 공유하게 되었습니다.


 전설 

원령술사의 향락 고정


 스탯 우선 순위 

유연 = 치명 > 가 = 특


 영혼결속 및 도관(특성)

 -레이드 단일딜  

메릴레트 / 일사분란한 공세 + 골수 홉 + 쉬엔의 결속 / 특성은 백호의 주먹 + 타격 연계 + 소용주

 -레이드 2타겟 이상, 쐐기

에메니 / 골수 홉 + 일사분란한 공세 + 치밀한 타격 / 특성은 기의 파동 + 기세등등 + 츠지의 춤 + 소용주


 쿨기 로테이션

 쿨기의 기준은 무조건 골분주

 0분 : 골분주 + 쉬엔 + 폭대불
 1분 : 골분주 + 폭대불
 2분 : 골분주 + 쉬엔 + 폭대불
 3분 : 골분주
 4분 : 골분주 + 쉬엔 + 폭대불


 쿨기딜사이클(골분주)

 단일딜 : 

 5버블(기세등등 6버블) 채우고 
 - 쉬엔 - 골분주 - 폭대불(시선고정) - 해오름차기 - 분주(캔슬 절대 X) - 소용주 - ... - 해오름차기
까지 쓰면 골분주가 끝나거나 블러드 시 조금 남음 

 광딜 : 

 범장 - 범장 - 분주(캔슬) - 범장 - 기의 파동(=순서 상관없이 분주를 소모하고 5버블 이상 만들기
 - 쉬엔 - 폭대불(시선고정X) - 해오름 - 범장 - 골분주 - 시선고정 - 학다리 - 소용주 - 학다리 
 이후 남는 버블 특화 무시하고 모두 학다리로 소모(츠지가 한 번도 안 뜨면 범장 한번 써주면 돼요)
 츠지의 춤 터지면 해악축출 - 학다리(짧은 글쿨로 특화효과 얻기 위함), 츠지의 춤이 추가로 터지면
 특화 무시하고 사용 - 골분주 끝나면 특화 활용

시선 고정을 하지 않고 해오름 - 범장을 하는 이유는 폭대불 분신이 스택이 없는 타겟을 우선적으로 스택을 발라 줌


 평딜사이클(골분주 없을 시)

 단일딜 우선순위 :

1. 해오름차기
2. 분노의 주먹(캔슬 절대 X)
3. 소용돌이 용의 주먹
4. 해악 축출(or 0순위, 큰 차이 없음)
5. 범의 장풍(기력 절반 이상, 기가 오버되지 않을 경우)
6. 상황에 따라 범의 장풍 or 후려차기
7. 비룡차기(특화)

 2타겟 이상 광딜 우선순위 :

1. 분노의 주먹(캔슬X)
2. 소용돌이 용의 주먹(해오름차기 쓰고 소용주 쓰는게 학다리+분주만 치는 것 보다 미세하게 강함)
3. 학다리차기
4. 꽁 후려차기
5. 주학의 징표 스택 유지(추가)하기
6. 비룡차기(특화)


표장 없어도 됩니다! 제일 좋은 것이지 차이는 미세한 수준입니다!

부족한 부분은 인겜 귓말이나 우편 주시면 답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