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3줄은 티어효과 얘긴데 잘 모르겠구용

나머지 대강번역

치유의 비약이 과다 생성되면 치유의 비약이 추가로 치유합니다.
치유의 비약은 이제 최대 체력의 20%(과거 15%)를 회복합니다.
치유의 비약은 이제 최대 체력의 40%(과거 35%)에서 자동으로 작동합니다.
해악축출은 이제 기본마나의 1.4%를 소모(과거 3%)합니다.
해악축출 치유력이 550%로 증가합니다.
해악축출이 치유량의 25%(과거 1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해악축출의 데미지 범위가 20야드(과거 8야드)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영혼의 힘에서  해악축출의 치유력이 최대 30%(과거 100%) 증가합니다.
특성 심오한 반박은 이제 해악축출 극대화 치유량을 15%까지 증가시킵니다(과거 50%).
위안의 안개가 시전되는 동안 더 이상 아군에게 해악축출을 시전 할 수 없습니다.
화합은 이제 위안의 안개 치유의 75%를 복제합니다(과거 100%).
휘감는 숨결의 치유력이 20% 감소합니다. -> 특성 천신의 조화찍고 츠지나 위론뽑고 포용걸면 뜨는 버프임
활기의 안개의 시각효과는 이제 시전자만 볼 수 있습니다.
해오름 차기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공용특성 안정의 존재 피해 감소량이 6%(과거 3%)로 증가합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파파고 한번 돌리고 어색한 부분은 직접 와우헤드 찾아보고 고쳤는데
중간에 해악축출 치유량이 100% 에서 30% 올랐다는게 130%가 됐다는건지 뭔지 잘 모르겠네요
같은 맥락으로 휘감는 숨결버프가 현재 10%의 받치증효과인데 이게 20% 줄어서 8%가 된다는건지
오타인지 아니면 10%에서 20%로 버프가됐다는건지 잘모르겠네요..
해악축출 극대화 치유량도 그렇고 비슷한하게 애매한 부분들은 운무 고인물분들이 눈치껏 해석해주실듯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