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라 읽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옮겨왔습니다.


1. 유물무기 트리


최우선적으로 으스러진 방어를 얻을 수 있는 빨간색 라인을 타고,
2순위로 전투의 함성 동안 20% 추가 도트뎀을 먹이는 녹색 라인을 탑니다.
3순위는 거강, 소용돌이를 강화하는 노란색 라인입니다.
4순위로 최대 분노를 130 확보합니다.
5순위는 회베-소돌 광딜을 강화합니다.
6순위로 마격의 자체 치명타를 15% 상승시킵니다.

성물 특성은 약점 노리기(전술가 특성 강화) > 정밀한 일격(거강 후 필격 마격 분노소모 감소) > 자카이즈의 손길(필격으로 자힐) 순서로 추천이 되어 있습니다.

2. 스탯 우선순위

특화도 > 힘 > 유연성 > 가속도 > 치명타 순서입니다.

특화-힘-유연성으로 깡데미지+거강 후 데미지를 강화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가속도는 20%까지 올리면 거인의 강타 안에 스킬을 한 번 더 넣을 수 있지만, 집분딜을 선택한다면 굳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치명타는 유물무기 특성 때문에 가장 순위가 낮습니다. 

3. 딜사이클 우선순위

3-1-1. 싱글 타겟

 * 돌진으로 접근
 * 거인의 강타 
 * 전쟁파괴자 (거강 디버프가 없으면)
 * 제압(제압 특성 찍었을 경우)
 * 마무리 일격(으스러진 방어 디버프 or 전설템으로 공짜로 뜨면)
 * 필사의 일격
 * 격돌(전투의 열정 특성을 찍었다면 소용돌이)


3-1-2. 싱글 타겟 (집중된 분노)

 * 돌진으로 접근
 * 거인의 강타
 * 전쟁파괴자 (거강 디버프가 없으면)
 * 제압(제압 특성 찍었을 경우)
 * 마무리 일격(으스러진 방어 디버프 or 전설템으로 공짜로 뜨면)
 * 필사의 일격(집중된 분노 중첩과 무관)
 * 집중된 분노 (3중첩 미만일 때 or 전투의 함성 동안일 때)
 * 격돌 (집중된 분노가 3중첩일 때 or 전투의 함성 동안일 때) (전투의 열정 특성을 찍었다면 소용돌이)


3-2. 광역 타겟

2~3타겟 : 딜사이클을 유지하지만 특성 여부와 상관없이 격돌을 소용돌이로 바꿉니다. 또한 휩쓸기 일격 특성이 추천됩니다. 여유가 있다면 회전베기로 소용돌이를 강화할 수 있고요.

4타겟 이상 : 전쟁파괴자 - 칼날폭풍 - 회전베기 - 소용돌이 - 회전베기 - 소용돌이 - 회전베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