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레이드프레임이랑 비슷하게 설정해볼려고 이것저것 해보는데 너무어렵네요 흑흑

인벤 레이드프레임이랑 비슷하게 설정하신분 계시면 프로필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ㅠ
애드온 초보를 살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