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격변 나오고 처음으로 3:3을 해봤습니다.

조합은 야흑사 . (원래 야흑술 하던 팀인대 심심하다고 놀아달라고 졸라서 끼어들어갔어요.-_-)

1500부터 시작해서 시간 관계상 팀평 2050 가평 2300 정도로 끝냈습니다.

 

투기장 힐사가 암울 하다 암울 하다 말이 많길래 긴장했는대 생각보다 할만 하더군요.

 

투기장를 하기전 가장 걱정했던 두가지가

1. 엠이 조루다. 2. 버티기가 안된다.  였는대,

 

1. 엠이 조루다 - 힐이 별로 필요없이 몰아치는 조합을 했습니다. 쿨좀 돌려서 한타 몰고 못잡으면 끝인 조합인

                      도법사, 법흑사 같이 단기전 위주 조합을 해야지 힐잡아 먹는 2밀리+사제 이런건 힘들어 보이네요.

2. 버티기가 안된다 - 이 점때문에 신사를 했습니다.

               3딜: 저를 까면 100% 이겼습니다. 서로 바꾸기 가서 2:2가 남으면 15초 동안 힐하는 아군이  훨씬 유리하더군요

               2딜: 상대 딜러 중 아군이 물어주면 저한테 못붙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딜러가 있다면 (ex, 죽기, 전사) 

                     그 딜러를 우리편이 물어주고 나머지 하나가 저한테 오면 응징+정배 콤보로 가지고 놀았습니다.

                      상대 딜러 2명다 저한테 못붙게 만들 수 없는 딜러면 힐러 맞바꾸기 가서 구원의 영혼으로 힐했습니다.

                      이렇게 몇번 만나다 보면 절 까는 팀이 없더군요;; 

 

추가 스킬 활용

- 빛샘: 딜러들 먹으라고 중앙에 깔아줬더니 아무도 안먹더군요.; 그래서 제가 자리잡을 기둥 옆에 깔아 두고 자생용으로 썼습니다.

- 응징: 신사의 꽃입니다. 제가 맞을 떄는 응징+정배 , 응징+보막이속 기둥돌기로 , 캐스터 조합 상대할때는 차단용으로 ( 법사한테 주시죽음, 주시 응징 반복하니 동결or 깡마 양 아니면 양맞을 일이 없더군요) , 우리편 위험할때 상대 매즈용, 상대 딜러 잡을떄 스턴용으로, 등등등. 수많은 활용이 가능합니다. 응징을 쓸려고 차크라 발동시 응징이 다른 스킬로 바뀌는 특성 빼고 특성찍었습니다.

- 수호영혼; 무적 제외. 최고의 생존기 입니다. 피가 많을때 쓰면 결국 피 10~20% 남았을떄 수호영혼 사라지고 급사 당하는 경우가 많아서. 무조껀 죽겠다 싶은 타이밍에만 반피 이하에만 쓰게 되더군요.

- 보막 이속: 영절 치러 가면 도망가는 상대 힐러 따라 붙기용.

                            

많은 팁을 써보려 했지만 .. 글 솜씨 부족으로 쓰기가 힘들군요.

결론은!! 투기장 신사 쓸만하다. 재미있다 입니다.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