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발 20% 증가는 칼발 비중이 낮아서 큰 체감 없을거같고..
(갈퀴 5% 증가 역시 마찬가지)
거친베기 25%>40%증가는 어차피 기력 부족은 여전하고 그럼에도 잔베가 데미지가 더 세서 선택못받을거라 예상되긴합니다.


그나마 발톱드루 찢발 버프 유지시간 5초 증가는 체감이 될거같긴합니다.
(도트 리필하고 5버블 겨우 채우느라 찢발 버프 날린적이 간간히 있어서..)

그런데 영혼소집으로 발동되는 찢발이 이제 목숨을 끊는 일격을 발동시킨다던데..
그럼 지금까지 찢발 맞고 죽을 피통의 적한테는 영혼소집때 찢발이 안나갔다는 얘기같은데 맞나요? 그리고 이렇게 바뀌면 오히려 안좋은거 아닐까요?

피 10만 남은 적한테 찢발이 나가면 오히려 딜로스인거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