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익힌 택틱이라 더 좋은 택틱은 무수히 많습니다. 제 손에 익은 택틱이고, 참고만 하세요.


0. 전투 시작 전 
공장이 카운트를 세기전에 회복 및 세수를 깔아두고, 3초전 꽃피우기 깔고 물빵을 먹는다. 
넴드에 따라 번성을 써도 무방하다. 
마나를 아끼려면 전투 시작 후 80%가 되기전에 정신자극을 자신에게 쓴다. 전투 초반에 나무/회복으로
마나를 아낄수 있지만 힐량을 올리는데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
최근 영웅파티는 3분내외로 공략이 끝나기 때문에 초반에 공생기를 몰아쓰고 후반부에 한번 더 쓰는방법과
데미지가 몰아들어오는 때 공생기를 1번 쓰는 방법이 있다.

1. 가로시 세계파괴자
꽃피우기는 근딜/원딜 중 많은 쪽에 깐다. 학살시전 전에 충분히 회복을 깔고, 타이밍에 맞춰 급성을 쓴다.
생명의 나무 타이밍은 1박멸 이후 학살 시전할때. 평온 타이밍은 박멸때가 좋으나 경쟁률이 높다.

2. 살게라스의 지옥사냥개
꽃피우기 유지 필수. 타락 타이밍에 평온/나무/번성/그하 를 나누어서 쓴다. 첫 타락 때 평온을 쓰는걸 추천

3. 안토란 총사령부
지뢰중첩을 잘 보며 번성/그하를 적절히 사용하며, 연속사격때 평온/나무를 사용한다. 뭉쳐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힐파이를 많이 먹기 힘들다.

4. 차원문 수호병 하사벨
-특임조의 경우 
단상에서 번성/그하/나무를 사용, 단상에서 내려왔을때 붕괴하는 세계 타이밍에 평온
-특임조가 아닐 경우
첫 붕괴하는 세계에서 평온을 쓰면 후반부에 한번 더 쓸수 있다. 원딜의 자리에 꽃피우기 사용

5. 생명의 어머니 이오나
공장이 자리를 지정하는 경우가 많아 택틱이 달라지나, 중간층-하층에 이은 상층에 도착하자마자 지옥의비 맞고
평온 쓰면 초반힐량을 대폭 끌어올린다. 

6. 영혼사냥꾼 이모나르
1사이페이즈에서 나무변, 2사이페이즈 도화선에서 평온사용. 생각보다 마나가 많이 모자른다.

7. 킨가로스
1대재앙 프로토콜:나무/번성/그하
2대재앙 프로토콜:평온/번성/그하
3대재앙 프로토콜:나무/번성/그하
자신의 지역보다는 타 지역에서 피가 많이 깎이므로 눈치빠른 무빙이 필요하다.

8. 바리마트라스
꽃피우기만 제대로 깔면 힐량이 잘 나온다. 봄꽃을 찍으면 BEST. 첫 불길의 고통때 공생기를 쓰는게 좋다.
나머지는 타이밍이 애매하다.

9. 쉬바라의 집회
아만툴의 고통때 나무변 필수, 그하/번성은 선택적. 평온은 전체적으로 피가 깎일때 사용이 좋음.
보통 암흑폭풍+고통 및 기타 디버프시에 사용이 좋음. 

10. 아그라마르
보통 평온 타이밍을 공대장이 정해주기 때문에 1불씨때 나무/그하/번성을 몰아주는게 좋다. 나무는 조금 일찍사용.
그하/번성은 전체적으로 피가 깎일때 틈틈히 써주면 됨.

11. 사멸자 아르거스
1페이즈에 나무/평온 및 모든 공생기를 사용한다. 빨리 사용하면 최종페이즈 전에 한번 더 사용할수 있다. 
최종페이즈 시작시 빛벼림 증강의 룬 사용, 피깎이는걸 보며 공생기를 나눠서 사용한다.
영혼폭탄은 껍질/무껍/곰변으로 도움 없이 개인생존할수 있으니 죽어서 시간낭비 하지말자.




쓰고나니 다들 아시는 내용뿐이네요... 쓴게 아까워서 남겨놓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