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템욕심이 생겨서 거들떠도 안보던 레이드를 기웃거리고, 그토록 꿈에 그리던 피랄라스를 제작했습니다. 




1.제일 힘들었던 건 역시 만개화였네요. 마지막에 1만골씩 주고 사람구해서 했지만 너무 늦게 구해서 그런지.. 
처음부터 구할거 아니면 굳이 ...라는생각이 들었습니다. 혼자 50% 버프 받고 이틀정도 걸렸어요. 
먼저 자신에게 50% 버프 올린뒤로 파티원 한테 버프 받으면  파탈해도 풀버프 유지됩니다. 

2.그리고 에꿈에서 은테한테 퀘템쓰고 잡아 사슬? 모으기는 나만 비전투중이면, 전투중인 몹에 퀘템쓰고 잡아도됩니다. 매시 30분/50분에 진행되는 광란 이벤트 중앙몹 활용 많이했어요. 빠르면 한 광란에 3~4마리정도잡았네요.
만개화 막넴도 됩니다.  

3.마부퀘(템쪼개기) 는 그동안 모아뒀던 보라템441~ 뽀개고, 에꿈 중앙진지에서 파는  용의 섬 보급품 300개짜리 뽀갰습니다. 





4.제작퀘템은 일부 구매 일부 자급. 마부퀘템은 직접만들고, 가세,주각은  똥부케로 가세,주각 배워서 낭만공대로 서로 파티 맺고 , 발드라켄 밖에서 부케 강종, 본케 로 접해서 주문식 써주기 x두번 (메크로로 /대상 부케이름  /사용 퀘템이름 만들어서 단축키에 올리고 연타) 

마부재료 경매장에서 장난하는인간이 많아서 부케들 전부 마부배우고, 
에꿈 영예7 에 살수있는 용의 섬 보급품 300개짜리 장갑 사서 뽀각해 130개정도는 자급 했습니다. 
여기서 한 20만골 정도 절약했어요. 나머지는 경매장 구입. 

5. 몸에 불붙이는 분신 쇼는 여러 팁을 참고해 옷 다벗고 추종자 던전 가서 7분만에 완료했습니다. 

6. 불꽃 던지고 잡아 원소들이랑 교환하는 퀘는 퀘템이 5분쿨인데, 수련의장에서 도전누르고 퀘템쓰고, 포기하면 퀘템 리셋이 되어서쿨탐없이 바로바로 진행했습니다. 100%, 즉 20번 채우는데 이것도 10분도 안걸린것 같네요.
(재료는 100개씩 사서쓰고 남은거 재판매)

7.옹이뿌리, 이기라, 볼코로스 에 퀘템쓰고잡기는 공찾 입던하자마자 퀘템쓸시간 3초만달라고 부탁드리고 진행. 

8.마지막 시나리오는 징기로 첫트 박아보고 바로 보기로 특변. 처음 피락 소환 할때만 양손무기 들고 엑스트라버튼 누르고,  바로 한손 무기랑 방패 들고 보기로 하시면 엄청 쉽습니다. 여유롭게 보호막 세번깨고 끝냈네요.  

방패들고있는게 보기로 깼다는 증거... ㅋㅋ 스샷찍을거면 옷좀 이쁜거 입고 갈껄 그랬어요. 




어찌저찌 만들었습니다. 1인 길드고 혼자 겜하는 입장에서 만들기 어렵지 않을까 걱정 많이했지만. 
생각보다 수월하게 진행이 됐어요.  
공창으로 응원 해 주신 분들, 귓말로 주문제작 의뢰하는 법 알려주신 수도사님. 
같이 만개화 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저도이제 피랄라스 오우너에요~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