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난이도 기준 290징기도 몇대 못버틸정도로 아프고 피통이 너무많은 애들이 좁은지역에 다닥다닥 붙어있음 
그리고 젠속도도 미친듯이 빠른데다 디버프거는 애들은 왜이리 자주튀어나오는지 심심하면 애드나서 내 몹이 아닌 몹들에게서 디버프전이되서 황천가려하지않나 사람 미치겠음
결정적으로 여기 보스 잡으라고 만든거맞지?
근데 난 유저 엿먹어보라고 만들어놓은 기믹수행장같은데 그냥? 아니 왜 몇주밖에 사용못할 필드에 저딴식으로 아프고 피통큰데다 기믹도 잔뜩 섞어놓은건지 이해가 안감 
나익탈까지는 그래도 괜찮은데 발은 이거 사람 대놓고 하지말라고하는 수준같음
진짜 여긴 대규모 너프하기 전까진 부캐 절대 못돌릴듯;;
한국도 이런 수준인데 북미서버에서는 유저들이 뭐라 안함? 
북미서 gr좀 떨어줘야 패치할거같은데 저건 너무 심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