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사 레벨업 힘들어서 포기할까하다가 형님들 조언에 다시 맘잡고 80렙 도달하고 구렁도는 중입니다.
물몸이긴해도 손에 좀 익으니깐 냉법 타격감도있고 재밌네요. 쭉쭉레벨업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