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심한 새벽에 잠도 안오고 해서 단일딜로만 한번 딜테스트 해봤습니다. 발컨주의..

 

 

6.1 야냥

 

- 실험에 사용했을때 버프는 야수정령 버프(특화 550, 치명타 극대화 5%) 를 기준으로 했으며 특화음식과 상급 영약을 마셨으며 쇄도 한번 민첩성 물약 한번으로 고정했습니다

 

- 6.1 야냥 특성은 광포한 야수, 쇄도, 탄막 , 상황적응으로 탄막도 단일딜로 들어가게끔했습니다

 

- 사용한 장신구는 용뼈(가속증가) 웅웅이(치명타증가) 사용했습니다

 

- 6.1 야냥은 냥꾼분들 거의 대다수가 사용하는 전문화라 아시다시피 티어옵션이 운을 좀 탄다는 장단점이 존재합니다(터질때는 무지막지하게 잘터지고..)

 

- 5분 49초 1400만딜 해봤습니다 컨트롤 미숙 양해부탁..

 

 

6.2 야냥

 

- 실험에 사용한 버프는 역시 야정버프(특화,치명타버프) 이며 상급영약 특화음식 먹었습니다

 

- 6.2 야냥은 광포한 야수 대신에 사냥의 희열 특성 사용했습니다

 

- 사용한 장신구는 아키몬드장신구인 정예 추적자 부적(야수의 아격 지속시간 30초 증가, 그리고 야수 17퍼 공격력증가) 와 용뼈(가속증가) 사용했습니다

 

- 18티어옵션은 2세트(신비한 사격과 일제 사격이 화집 시간 3초 증가) 4세트(화력집중시 지옥멧돼지 소환) 입니다

 

- 스샷에도 보시다시피 지옥맷돼지 딜이 상당합니다 딜의 약 40퍼를 담당하구요 화집은 끊길일이 거의 없습니다 지속효과라 보셔도 되요 처음 오프닝때 1화집 킨다음 5화집이 모이면 1화집 버프를 지운다음 사용 그다음부터는 5화집이 모이면 화집 취소후 다시 사용 반복해봤습니다

 

- 4분17초 1300만딜입니다

 

- 18티어 장점은 17티어와 다르게 운빨요소가 더, 아니 거의 없다는점? 이고 그냥 현재옵션은 사기옵션이라해도 무방할정도라 보여집니다...

 

 

PTR서버대로 나온다면 6.1과 마찬가지로 야냥이 냥꾼의 대세가 될것같습니다 지옥불성채 자체가 광딜이 많은것같고(용광로보다..) 순간광딜 요구하는데도 있고 무빙딜을 요구하는데도 많아서... 잔디들의 취업난은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여우상이 없어진다 하더라도요!

 

 

※댓글쓰신분중에 6.2 광야찍은특성도 한번 해보라는 글이 있어서 한번 해봤습니다

 

6.2야냥

 

- 실험에 사용한 버프는 야정버프(특화,치명타버프) 이며 상급영약 특화음식 먹었습니다

 

- 6.2 야냥때 실험한 사냥의 희열대신에 광포한야수를 찍고 실험해봤습니다

 

- 1400만 딜에 시간은 4분 49초 소요됬습니다

 

- 광야 장점은 광야 뎀지 추가에 사냥의 희열 특성을 찍었을시에 야수의 5중첩 광기가 계속 놀고있는 단점이 있었는데 광포한 야수는 화집 지속시간과 맞게 매끄럽게 연계되는부분이 있습니다

 

- 그러나 단점은 자기 야수가 오늘 운이 안좋을땐 광기를 못불러와 5중첩을 못가져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 레이드시 광딜 구간이 많은곳에서는 일제사격과 탄막을 주로 써야하는 구간도 있을껀데 더욱 화집시간을 고려한 집중소모가 필요할것으로 보입니다

 

- 티어18에서의 단일딜의 핵심은 지금상황으론 지옥맷돼지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