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서 없이 테섭에서 해본 대로 적어봅니다.

-주둔지 허수아비에 약 4500만 딜 해봤습니다

-장신구는 훼손된 어둠달 휘장(특화, 일정확률로 20초동안 지능 증가)과 막넴 장신구(굴손 사용시 60%확률로 임프 3마리 소환)를 사용했습니다.

-4셋 효과 화산핵 발동시 30%확률로 악마 소환인데 이게 의도한 사항인지 모르겠지만 화산핵이 0스택에서 1스택이 될 때만 소환됩니다. 일부러 계속 화살핵 1스택 남기고 딜 해봤을 때는 한 번도 안 나왔습니다.

-2셋 효과(영불 사용시 악마 공격력 15초간 5%증가,최대 5번 중첩)랑 위의 증상 때문에 악활 우월-악활 트리로 실험했습니다.(악영 문양 사용)

-4셋 효과에서 나오는 악마는 흉포한 지옥사냥개, 일리다리 사티로스, 공작 말체자르 이렇게 3종류 중에 한 마리가 랜덤으로 나옵니다. 소환될 확률은 지옥사냥개>사티로스>말체자르 순입니다.

-4셋 효과로 나오는 악마의 한 방당 평균 공격력은 지옥사냥개 - 약 2천, 사티로스 - 약 4천, 말체자르 - 약 3~4만 정도입니다.

-말체자르 소환 확률은 엄청 낮습니다. 4500만 딜 할 때 3번인가 4번 나왔습니다.

-임프 딜이 엄청 높게 나왔는데 2셋 효과와 막넴 장신구 때문인 것 같습니다. 임프가 정말 무지막지하게 나옵니다.

-딜 사이클은 파멸과 부패를 주기적으로 리필하고 굴손과 인간폼 영불로 분노를 채운 뒤 분노가 다 차면 악영 키고 악활 4번 날린 다음에 혼파 스택이 남으면 혼파를 쓰는 식으로 했습니다.

-임프가 엄청 많기 때문에 악영 쿨이 찰 때까지 분노가 남는데 그런 경우는 적절하게 탈태 하여 영불이나 혼손으로 소모하고 악영은 악활 쓸 때만 썼습니다.

-DPS는 약 2.4만 나왔습니다.

-참고로 고흑(우월유출)은 1000만 딜에 DPS 3만, 파흑(희생시체)은 2.5만 나왔습니다.

-버프는 하나도 없이 실험했습니다.

-3특 다 10분 쿨기는 안 썼습니다.

-마부는 3특 전부 동일하게 특화 위주로 했습니다.

-제가 딜을 못 한 거일 수도 있기 때문에 DPS는 참고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