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즌 가평 1800~2100 사이에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고평분들은 다 아실 내용 기본적인 내용입니다



1. 관문, 소환진

 - 초록색은 소환진, 화살표는 관문 입니다
 - 투기장 문이 열리고 관문 먼저 깔고 소환진 까는 것을 권장합니다

나그란드 

 바로 옆 기둥을 향해서 대각선이나 직선으로 깝니다
 


로데론

 문이 열리고 계단 앞에서 중앙 무덤 모서리 부분을 향해 깝니다


톨비론


 기본적으로 큰 기둥 뒤에서 대각선 방향으로 깔고
 상대방이 같은 흑마 조합이나 공격적 플레이 하실분은 기둥에서 나오셔서 앞으로 깔아줍니다. 


칼날 투기장


계단 앞에서 1층 기둥 방향 대각선이나 중앙계단 방향으로 깔거나
바로 2층으로 올라 가셔서 끝에서 까셔도 됩니다.(원거리 차단 클래스가 있을 시 위험)


범의 봉우리 



차단의 위험이 있으면 대각선 계단 방향
관문을 안전하게 설치 할 수 있으면 상대 본진방향




2. 캐릭터 셋팅

3:3 기준


1. 장비 
 - 보통 어깨/장갑 2셋
 - 머리 : 가/유, 목걸이 : 치/가or특/연 (취향차이, 치/가 선호), 가슴 : 가/특, 망토 : 가/특, 손목 : 치/특
   허리 : 특/유, 다리 : 특/유, 반지 : 치/가 가/연, 무기 : 가/연 지팡이
   장신구 : 착효 고정 + 유연 급장, 인간의 경우 사효 or 가속상징/특화상징

2. 특성/문양 (3:3, 2:2흑힐)
 -  특성
    30특성 : 보통 어둠의 격노를 찍고 하고 팀 택틱에 맞추어 스왑하여 사용 
              동결, 급가, 폭망 이후 죽음의 고리까지 이어주는 맷돼지를 하시는 분도 있고
              공울을 찍고 관문, 소환진만 깔고 말타고 다 달려서 3명 공포 주면서 시작하는 사람도 있다
              
    60특성 : 기본 해방된 의지, 밀리낀 흑마 맷돼지 조합의 경우 핏빛 두려움을 쓴다
    75특성 : 기본 영혼의 고리, 상대 조합에 고통흑마, 암사, 조드가 낀 전흑힐, 법암힐 등 조합의 경우 
              우월함을 찍어도 힐러가 팻을 살려주기 힘들기 때문에 희생으로 먹어주는 것이 좋다

             상대방 흑마가 희생팻 사용시 팻에 미리 도트작업 해놓고 열심히 상대 흑마 패다가 계열 차단이나 매즈때
             팻에 영흡박고 팀원이 살짝 딜만 해주면 희생으로 먹지도 못하고 흑마끼리 싸움에서 
             우위를 가져 갈 수 있다. 

 - 문양 : 고정(무한한 결의+불안정한 고통) + 영혼바꾸기 or 생명력 착취 or 소환진
           생집 문양을 박고 꾸준하게 팻에게 힐을 넣어 준다

3. 특성/문양 (2:2딜딜)
   아그니곱창님 글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3. 매크로

#showtooltip 어둠의 재생력
/stopcasting
/cast 어둠의 재생력
/stopcasting
/use 생명석


#showtooltip공포의 울부짖음
#showtooltip죽음의 고리
#showtooltip어둠의 격노
/run SetMacroSpell("30특",GetSpellInfo("공포의 울부짖음") or GetSpellInfo("죽음의 고리") or GetSpellInfo("어둠의 격노"))
/시전 공포의 울부짖음
/시전 [@focus, mod:ctrl][nomod] 죽음의 고리
/시전 어둠의 격노

- 같은 티어 특성 스왑 매크로, Ctrl 누르면 주시 죽고, 그냥 누르면 대상 죽고

#showtooltip 희생의 서약
#showtooltip 어둠의 거래
/run SetMacroSpell("45특",GetSpellInfo("희생의 서약") or "어둠의 거래")
/시전 희생의 서약
/시전 어둠의 거래

#showtooltip 핏빛 두려움
#showtooltip 불타는 돌진
#showtooltip 해방된 의지
/run SetMacroSpell("60특",GetSpellInfo("핏빛 두려움") or GetSpellInfo("불타는 돌진") or GetSpellInfo("해방된 의지"))
/시전 핏빛 두려움
/시전 불타는 돌진
/시전 해방된 의지


#showtooltip 
/시계 시작
/시계 21
/시전 [@focus, mod:ctrl][nomod] 공포
/run TI=GetTime()if not WF then CreateFrame("Frame","WF")end WF:SetScript("OnUpdate",function()if GetTime()-TI>30 then StopwatchFrame:Hide

- Ctrl누르면 주시 공포, 안누르면 타겟 공포 + 초시계가 나와 21초부터 0까지 체크하여 0되면 '땡' 소리(점감확인)

#showtooltip
/시전 [@mouseover, harm] 추방 ; 추방

- 마우스오버 추방





#showtooltip 
/시전 [@arena1] 공포
/시전 [@arena1] 공포

#showtooltip
/시전 [@arena2] 공포
/시전 [@arena2] 공포

#showtooltip
/시전 [@arena3] 공포
/시전 [@arena3] 공포

 - 투기장프레임 1~3 공포

#showtooltip 
/시전 [@arena1] 주문 잠금
/시전 [@arena1] 안구 광선
/시전 [@arena1] 악마 조종 

#showtooltip 
/시전 [@arena2] 주문 잠금
/시전 [@arena2] 안구 광선
/시전 [@arena2] 악마 조종 

#showtooltip 
/시전 [@arena3] 주문 잠금
/시전 [@arena3] 안구 광선
/시전 [@arena3] 악마 조종 

 - 투기장프레임 1~3 마법 차단


4. 


 - 3종도트 시전 -> 영불사 유출 버프 유지 -> 영혼 흡수

 #1 고통의 저주 
     고통의 저주는 중첩형 도트로 시간이 지날수록 1중첩 -> 10중첩으로 올라가고 10중첩시 
     강력한 딜을 하게 된다. 
      실제 도트딜의 비중을 보면 10중첩이 된 고통의 저주의 비율이 다른 도트에 비해 높다
      빨리 10중첩된 고통의 저주 를 만들고 
      + 불안정한 고통 + 부패 추가해서 최대한 부스팅하여 여러대상에게 넣는 것이 딜의 핵심
     최우선 리필

#2 불안정한 고통 
      불안정한 고통은 2번째로 강한 도트이며 핵심은 상대방에게 해제에 대한 압박을 주는 것에 있다. 

#3 부패 
    가장 약한 도트 일몰효과를 주어 조각을 수급하게 해준다



#4 연습


    최소 허수아비 3개를 가지고 하나는 공포/차단 하면서 나머지 허수아비에 도트
    영불사 버프 유지하고 착효+무기마부 발동시 악영+1타겟 유출

#5 2셋 효과 활용



 - 처음 시작하고 소환진, 관문 깐 이후 영불사 눌러 놓으면 상대방 첫딜에 매즈나 딜에 의해서 
   조각이 차게 되어 조각을 하나 세이브 하고 시작한다

 - 악영or사효or착효 쿨이 쿨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조각이 없을 시 그냥 깡 공포/불통을 시전해서 
   미리 차단 쿨을 뽑고 유출을 넣을 조각도 얻을 수 있다(공포의 경우 높은 확률로 차단이 나옴)




#6 팻 관리



 - 법사 조합 상대시 우리 힐러 위치에 팻을 놓으면 법사가 점멸or타속을 사용해서 기둥뒤에서 동결 양을 
   흑마 시야에 보이지 않아도 차단 가능
 - 팻 힐이 밀리기 시작하면 영불사+생집 사용하면 기존 생집보다 피가 더 많이 차고 영불사 버프를 소모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