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MOD 설치법 (댓글 영상 참고)=== 
0. 와우를 처음 하시는 분은 10렙 근처 추방자 해안 지역에서는 애드온 없이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편집모드가 비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1. 인벤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최신 버전을 받습니다.
2. (선택 사항) 런처 플레이버튼 옆 톱니바퀴를 눌러 게임 설정을 초기화 합니다. 
3. (선택 사항) 기존 Font, Interface, WTF 폴더를 Backup 합니다. (삭제 하셔도 됩니다.)
4. 런처에서 게임 폴더를 열어 _retail_ 에 압축을 풀어 줍니다.
5. 케릭을 접속하면 asMOD 설정을 묻는 창이 나옵니다. "변경"을 클릭 합니다. (자동으로 설정이 완료 됩니다.)
6. esc >> 설정 >> 텍스트 음성 변환 에서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클릭해서 고지를 확인 합니다. (음성 안내가 정상으로 나옵니다.)
7. esc >> 편집 모드에서 "asMOD_layout" 을 선택 합니다. (특성 변경시 선택 필요)
8. 단축바, 그래픽등 설정을 마무리 합니다.
9. (선택 사항) 대상창의 버프/디버프를 숨김처리 할 수 있습니다. (esc >> 설정 >> 애드온 >> asFixUnitFrame >> HideDebuff 를 켜 주세요)

=== asMOD update 방법=== 
신규 기능 및 오류가 있을때 일주일에 1회 정도 신규 버전을 올리고 있습니다.
다운 받으시는 압축파일 이름에 230915 (23년 9월 15일 버전)  와 같이 등록 일을 확인해서 기존보다 최신이면 업뎃 하세요.
방법1. 기존 Interface 폴더를 삭제하고 신규 애드온을 복사해 주세요.
방법2. Interface >> addons 폴더내 as 로 시작하는 폴더를 모두 삭제하고 신규 파일을 복사해 주세요.
포함된 외부 애드온(DBM, Details, Bugsack, Buggrabber)은 Curse 등을 통해 업뎃 하시면 좋습니다. 

=== asMOD 삭제법=== 
1. 설치한 폴더를 지워 주세요. (Interface, Font 폴더를 지우시면 됩니다.)
2. esc >> 설정에서 자신의 전투상황 스크롤을 꺼주세요.와우 설정을 초기화 하는 것을 추천 합니다. (아래 Link 참고)
https://kr.battle.net/support/ko/article/300544

===애드온 위치 이동 방법 (댓글 영상 참고)===
1. asMOD 애드온 위치 이동 방법 (/asConfig)
2. 와우 기본 UI 위치 이동은 esc >> 편집모드를 이용 하세요참고) asmod가 기본 UI 위치를 자동으로 변경 합니다. 기존의 사용하던 설정은 편집모드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asmod_layout 기반으로 일부 변경 하셨다면 반드시 다른 이름으로 저장해서 사용하세요. asmod 애드온 초기화시 layout도 초기화 됩니다.

===중앙 스킬 항목 변경 방법 (esc >> asCombatInfo 설정, 댓글 영상 참고)===

중앙 스킬은 가장 많이 쓰는 쐐기 특성 및 시즌 티어를 고려하여 기본 딜/힐 사이클을 돌리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Weakaura가 아니라 별도 애드온 (asPowerBar 와 asCombatinfo) 입니다.
전 직업/특성별로 기본 등록 되어 있고 마우스를 올리면 툴팁이 나옵니다. 
만렙이 아니거나 다른 특성일 경우 일부 버튼이 비어 있을 수 있습니다.
asPowrbar의 경우 변경이 불가 합니다. 
asCombatinfo의 경우 아래와 같이 스킬 변경 가능합니다. 
특성트리 저장 별로 별도 설정도 가능합니다.

===이름표 크기 및 디버프 설정===
이름표 크기 조정은 아래글 참고 하세요.
https://www.inven.co.kr/board/wow/5288/1154
이름표에 원하는 디버프만 나오게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영상 참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