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구스흉포 호드 주술사 빠담케릭으로 정복술 스왑으로 영던다니는중   메카나르 영던에서 시비거는 보기때문에 
글 써봅니다
12:30분쯤 파티 모은거같고 먼저 귓 오는대로 빨리 받아서 거의 출발하고 딜힐중 없는직업으로 스왑해서 다닙니다
메카모으고 전사님2분오시고  보기암사 같이 왔길래 복술로 스왑해서 메카영던진행했습니다

첫번째 문지기때 탱근딜 피가 출렁였고 저도 딸피되고 특치빨고 힐중에 탱눕고 저도 누웠습니다
전멸아니여서 부활후 진행하였고 2넴때도 전사님 한분 누은거 같고 문제 없이 잡았습니다
(스샷에서 말하는 신축쓰고 살았다는게 2넴에서 인지 3넴가는 3웨이브인지는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2넴에서 썻다면 마지막쯤 전사님이 쫄대리고 저있는쪽으로 피하셔서 힐땡기다 장판깔려서 피할때 쓴거 같네요)

문제는 막넴가는 첫번째 웨이브에서 첫웨이브잡고 2번째 파괴자? 나오는데 제가 제일뒤쪽쯤 있었는데 바로 저한테 달려오더라구요 저한테 붙어서  저는 눕고 바로 일어나서 특마빨고 마해토 깔고 마나채우면서 마나딸릴까봐 
암사님한테 영절해달라고 했구요  한명도 안죽고 잡았습니다 (2넴 아니면 이곳에서 신축씀)
아무도 안죽고 잡았어요 근데 절반이 딜템이라 마나가 딸린다고 꼬투리잡더니  비아냥 되네요
딜템 입고있었습니다 힐+딜템 입었고  근딜처럼 방숙 공격력템을 섞어 입은것도 아니고 정술 힐템 섞어서 메카나르영던에서 지적받을 정도있지 물어보고 싶네요

문제가 있던곳은 보기가 어글못먹어서 저한테 바로 와서 죽고 윤회쓰고 특마빨고 마해토깔아서 마나없다고 말한건데 머때문에 긁혀서 저러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신축을써서 살았다 이딴말을 왜하는지도 모르겠네요
위험할때 쓰라고 있는생존기 쓰는거 당연한거 아닌가요?   그위험한구간도 탱 본인이 어글못먹고 힐러죽여서 마나부족한 구간에 쓴거면  신축써서 살았다는 말을 꺼내기도 미안한거 아닌가요?

막넴 2웨이브 시작때 죽은건 시비건거 채팅치느라 눕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