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음피 법사입니다.
캐릭명을 굳이 안 밝히는 이유는 누구나 다 하는 줄파락 솔로잉 앵벌을 마치 본인이 잘해서 하는 것처럼 보일 
우려가 있어서 다른 분들이 뵈기가 심히 낯뜨겁기 때문입니다^^a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줄파락 무덤앵벌은 42부터 가능하다 입니다.









(43이긴 하지만 42부터 하였고 1렙쯤하니 꽤 숙달되서 할만해졌는지 스샷도 찍었네여 ㅋㅋ)

저는 원래 레벨링을 너무 싫어 하는편이라 그냥 좀 쉽게 업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만렙 솔로잉 앵벌 줄파락 동영상을 보았고 별로 어렵지도 않아보여서 해볼까 하는 맘이 들었습니다.
해당영상 댓글에도 42부터 가능하다는 댓글이 달려있어서 마침 제가 딱 42였기 때문에 시도하였습니다.

글은 짧고 간결할 수록 좋겠죠. 간단하게 준비부터 적어보겠습니다.

1. 특성을 다음처럼 고칩니다.



<신미한 미묘함>을 먼저 찍고 <사무치는 냉기>로 갔다가 <신비한 정신집중>까지 가면 되겠습니다.

2. 경매장가서 접두어 "독수리"가 붙은 템을 삽니다.
독수리가 붙은 스탯은 지능&체력입니다. 모든 장비에 독수리가 들어가는 장비로 맞추어 줍니다.
아마 없는 부위도 있겠지만 되는대로 맞추어 줍니다. 정 없다면 체력템으로 입어 줍니다.
성난 냉기템은 피통과 엠통이 감당이 안됩니다. 죽어 나갑니다. 

3. 신발에 '최하급 속도' 이속증가 마부를 합니다. 무조건 합니다.

4. 체력&마나물약을 준비합니다. (체력물약 붕대는 룻으로 나옵니다 꽤)  

4. 백골마를 준비합니다. 

이정도 준비했으면 줄파락으로 갑니다.


간단히 적겠습니다.


참고했던 영상입니다. 여기에서 거의 모든 것을 배우셔야 합니다. 

메인은 첫번째 영상이고 이 영상에 리셋 포인트 1곳이 빠져 있어서 두번째 영상 링크 겁니다.

무덤까지 가는 길이 험난해서 그렇지 막상 가면 별 거 없습니다.

가서 쓰는 딜링 스킬은 냉돌과 얼회 2개 뿐입니다. 

기본적으로 영상에서 다 배우시면 되고 나름 제 기준 팁을 알려드리자면

1. 말타고 달릴 때 보호막이 없다면 몹이 때릴 때 앞으로 맞으세요. 뒤로 맞았다간 멍해짐에 말 소환이 풀립니다.
2. 무덤가에 로머가 둘이 있는데 제단에서부터 걸어오는 로머는 반드시 잡습니다.
3. 한파사용을 아끼지 마세요.
4. 환기를 아끼지 마세요.
5. 한두놈이 저항떠서 샛다고 해서 포기하지 마세요. 원형으로 빙글돌아 다시 냉돌을 맞추는 연습을 해보세요.
6. 실패의 조짐이 보인다 꼬엿다 싶으면 재빨리 얼회치고 리셋하세요. 무덤에서 달리는 것보다 100만배 낫습니다.
7. 네임플레이트 'V'키는 꺼 두세요. 키면 힘들겁니다. 냉돌 거리 잡기도 쉽지 않고 몹 위치가 눈에 빨리 안들어옵니다. 

한 판 돌면 42~43기준 대충 4만쯤 들어올 겁니다. 퀘 하나가 2500이니...어마무시한 양입니다.
그렇습니다...3~4번만 돌면 1렙입니다. 물론 렙이 올라가면 들어오는 경험치는 점점 적어지지만
그렇다 해도 무시무시한 양입니다. 작정하고 1~2일이면 나락 파티가 눈에 들어올 겁니다. 
53렙까지 버티시면 됩니다.


내용이 좀 부실하지만 42렙도 된다는 글을 적고 싶었습니다. 잠깐 쉬는 탐에 후다닥 적을려니 사실 별 내용도 없군요,

법사 키우시는 분들 필드서 왔다갔다 힘들게 키우시지 마시고 줄파락 들어가서 53까지 달리세요.

그리고 56렙 되면 혈장 동쪽가서 솔로잉 앵벌&렙업 광속으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