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팅  
97가속+굴단 
대상
구토 성물 대모 의회 일리단 

로그 
91, 99, 97, 27(법탱), 95
(지난주보다 높지만 가속의 효과인지 또는 1번 해봐서 어리버리 까지 않고 딜을 해서인지는 애매)




1. 가속은 의미 없지 않느냐?
-> 아닙니다  확실히 캐스팅 시간이 짧아지면서 무빙이나 딜이 편했습니다. 


2. 딜에는 얼마나 도움이 되고 극대랑 얼마나 차이가 나냐?
그에 따른 딜이 상승이 있느냐 없느냐는 확실히 상승되는 것이 느껴집니다. 
같은 공대내 다른 딜러들과 비교해 보니 어느정도 보입니다. 
다만 극대 세팅과 어느 것이 좋은 가에 대해선 정확히 같은 상황을 놓고 여러번씩 써봐야 
답이 나올 것이기에  아직은 알 수 없는 것 같습니다. 


3. 글쿨 1초 상한 때문에 쿨기 꼬이는건 어떠냐? (수정)
다들 걱정하시는 쿨기 배분은 생각보다 편했습니다. 
"블러드 +얼핏 +굴단" 을 동시에만 사용하지 않는다면
큰 문제는 없습니다. 이건 로스가 너무 큽니다 ㅜㅜ
추가로 이론적으로는 97정도의 가속으론 블러드 타임에 굴단은 써도 되지만 얼핏 2번은 블러드가 끝나고 쓰는 것이 손해가 없습니다
다만 마나석과 신마강 등을 고려해서 몰아치는 타이밍에는 같이 써도 큰 손해가 발생하지는 않는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물론 엄밀하게 블러드 + 얼핏 만으로도 글쿨이 1초 아래로 내려가서
얼핏 두번은 아예 블러드가 끝나고 쓰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4. 그래서 결론은?
제 생각엔 확실한건 가속이 극대에 비해 최소 비슷하고 왠만하면 딜 상승이 크다고 느껴집니다. 
그리고 결국 3페 코어템들을 봤을때 점점 가속을 늘리는 쪽으로 파밍을 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감안했을 때
가속세팅을 빨리 시작해서 조금씩 감을 익혀나가시는 것은 저같은 아재똥컨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마치 1페 때 화법이 괜찮았지만 2페 비법 쓸 것을 고려해서 마나 관리에 익숙해지려고 비법을 선택했던 것과
같은 상황)
좀더 부연하자면 가속과 극대 사이에서 고민을 하게 되는데 가속이 붙은 템의 가속을 제외한 나머지 스탯이 극대가 붙은 템의 극대를 제외한 스탯보다 성능이 더 좋습니다. 그리고 epv값이 가속이 더 높음에도 극대보다 가속이 더 높은 값을 가지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니 자연스럽게 가속세팅이 극대세팅을 넘어설수 밖에 없다고 생각됩니다.
다만 현 시점에서 가속 붙은 템을 파밍하는데 재봉템 2부위를 제외하면 너무 많은 비용이 들어갑니다. 
무리해서 템을 먹기 보다는 천천히 템을 한개씩 모으시면서 적정 시점이 되었을때 가속 세팅을 시작하시는게
어떨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