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은 알방 석궁에 야추 7셋 가슴은 녹템으로 시작했습니다.

불평 실리더스는 꼼수로 가볍게 원트에 성공, 이 두곳은 시작전에 점프 위치에서 몇번 올라가보고 하면 정말 쉽습니다. 실리더스는 언덕옆에 정예 두마리 거슬리는데 걔네로 연습하면 됩니다. 마나 다 떨어져도 일마 안먹고 걍 평타로 때려잡았네요.

운고로는 4트에 성공, 세번의 실패는 똥개 죽이고 나서 서큐 쏘려고 하니 리셋 되면서 생긴 일입니다. 두마리 속도 맞추려면 충격포 서큐에도 쏴줘야 하는데 마나소모도 심하더군요. 검색해보니 서큐는 랩터일격으로도 잡는다해서 똥개 독사쐐기로 죽기직전 서큐한테 달려들어 근접평타질 했습니다. 똥개 죽기 전까지는 치타상 유지해야해서 서큐 번개는 사거리 밖으로 튀어서 시전 끊었고 서큐만 남았을때는 자저상켜고 랩터 근접평타, 여기서 일마대신 일치를 마셨네요. 암튼 4트에 성공했습니다.

젤 어렵다는 여명, 낼모레 50이지만 스타세대라서 컨은 20대 30대 40대 중반들보다야 낫다라고 생각했고 벌처 무빙샷이나 냥꾼 백샷은 비슷하다 여기고 도전했는데 자존심 완전 무너졌습니다.

악마변신 사거리 밖 활 사거리 이내 유지하면서 젠되어서 달려드는 곰을 펫으로 컷하는게 어렵더라구요. 멧돼지 돌진이 정말 아쉬웠어요. 사망과 아토리우스 도망,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죽척으로 리셋한것까지 포함하면 16일에 10트 정도, 17일에 3트 실패했습니다.

자괴감에 빠져 상층 야추갑 선입팟 가서 빈손으로 와서 마지막으로 복원물약 다섯개 사고 흑마님한테 생석, 지나가는 법사님한테 지능 얻어서 다시 여명으로....

아토리우스 나올때까지 길목 곰사냥 혹시나 젠 빨리될까 룻도 안하고 계속 사냥, 그리고 나타난 아토리우스 다행히 곰 젠이 안되어서 아무런 방해 없이 길까지 올라오는데 성공했고 시야 넓어지니 거리유지가 한결 쉽더라구요. 복원한개 사용하고 생석쓰고 여유있게 마무리

그러나 엑스세대 컨이 제일이라 자부하던 자존심은 회복이 안되네요...... 50대 유저들 힘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