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웬도 까먹지 말자!
하나씩 부족할 때 유용한
전설 카드 및 각인서 상시 획득처


◆ 의미는 적어도 급하다면 한 번쯤? 전설 카드 확정 획득처


전설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은 원정대 1회인 것을 감안해도 상당히 많다. 특히 카드 팩 형태가 아닌 특정 카드가 드랍되는 업적은 반드시 달성해주는 것이 좋다. 특히 호감도와 같은 경우 놓치기 쉽다.

사실 전설 카드의 경우 해당 방식보다는 랜덤 카드 팩에서 획득하는 경우가 훨씬 많으며, 필요하다면 1~2티어 어비스 던전 및 3티어 초반 어비스 던전, 어비스 레이드를 고레벨 캐릭터와 서브 캐릭터로 순회하는 방법이 잘 사용된다. 따라서 반드시 표에 있는 방법으로 획득하려고 할 필요 없이, 눈에 띄는 것만 잊지 않고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 주요 습득처는 사실 로아온? 전설 카드 팩 선택 상자 확정 획득처


획득 방법이 상당히 다양했던 전설 카드와 달리, 특정 카드를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는 전설 카드 팩 선택 상자는 확정 획득처가 상당히 제한되어 있다. 군단장 헬 난이도 3종 클리어의 경우 일반적으로 도전하지 않는다는 것을 감안하면 실질적으로는 5개에 불과하다. 특히 카멘도 획득 가능한 군단장 카드 선택 상자는 2개에 불과하다. 그만큼 전설 카드 팩 선택 상자를 아무렇게나 사용했다가는 나중에 큰 후회를 할 수 있다.

확정은 아니긴 하지만 이외의 주요 획득처로는 도전 어비스 던전이 있다. 낮은 확률이긴 하지만 전투 후 경매로 전설 카드 팩 선택 상자가 나올 수 있으며, 더 낮은 확률로 드랍도 가능하다. 다만 도전 어비스 던전에서는 군단장 카드 선택 상자가 나오지 않으므로 카멘을 얻을 수는 없다.

이러한 이유 때문인지 하이퍼 익스프레스와 같은 이벤트에서 보상으로 책정되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특히 가장 큰 행사인 로아온에서 전설 카드 선택 상자가 자주 등장하기 때문에, 주요 습득처가 사실 로아온이라는 말도 있을 정도다.

◆ 유일한 거래 가능 각인서는 타워! 전설 각인서 확정 획득처


전설 각인서의 경우 전설 카드 선택 팩에 비하면 획득처가 많은 편이다. 확정 획득처에서 모두 교환을 완료한 뒤 이벤트로도 꾸준히 얻어뒀다면 단순 보상 교환만으로도 원한 전설 각인서 20장을 채울 수도 있을 정도다.

대부분 거래가 불가능하지만, 특이하게도 타워 오브 데스티니 20층 보상인 전설 직업 전용 각인서 선택 상자의 경우 각인서 획득 후 거래를 할 수 있다. 공용 각인서를 선택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긴 해도 보편적인 시세를 감안하면 큰 단점이라 볼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