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12일, 검은사막에서 위클리 업데이트 영상 1주년을 기념해 소소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위클리 업데이트는 매주 검은사막의 핵심 패치 내용을 전달하는 영상 콘텐츠로, 실제 패치 시간보다 한발 빠른 소식을 전달함으로써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검은사막은 오는 5월 18일까지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위클리 업데이트 1주년 영상에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흑정령 인형, 피규어, 티셔츠 등을 나누어 지급한다.

또한 모든 검은사막 유저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게임 내 쿠폰 사용 메뉴를 통해 '1STA-NNIV-ERSA-RYWU'의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검은사막 TV 고급 선물 상자 및 1주년 기념 돌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스승의 날 맞이, 기술 교관에게 선물을!'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12일부터 26일 정기점검 전까지 도전과제(Y)를 통해 지급되는 '[이벤트] 향기로운 꽃장식'을 각 마을의 기술 교관 NPC에게 전달한 모험가는 '[이벤트] 불멸 : 거인의 영약 1개'와 '[이벤트] 신비한 묘약 1개'를 받을 수 있다.

'스승님과 함께 소중한 추억 담기'이벤트도 5월 12일부터 21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자신의 멘토 또는 스승이 되어준 모험가와 함께 스크린샷을 찍고 이벤트 페이지의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업로드한 유저 중 30명을 선정하여 양면 포토카드 3장과 개인 증명사진 2장을 지급한다.


▲ 위클리 업데이트 1주년 기념 이벤트

▲ 소중한 추억 담기 포토카드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