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1일, 로스트아크에 신년 기념 전재학, 이병탁, 김상복 세 명의 수석 팀장이 새해 인사를 올렸다. 지난 크리스마스 인사처럼 인 게임 시스템 메시지로 전해진 이번 메시지는 새해 인사와 함께 새로운 이벤트 섬을 깜짝 업데이트했다. 수석 팀장들은 '5분만 기다려 달라'는 메시지 이후 판다 푸푸 섬 인근에 새로운 섬 '일리오스'를 등장시켰으며, '수평선 넘어 아름다운 해가 뜨는 매우 따뜻한 섬'이라고 소개했다.

한마디로 로스트아크에서 신년 기념 '해돋이'를 즐길 수 있는 셈이다. 해당 섬은 1월 1일부터 1월 11일 정기 점검 전까지 유지되며, 기간 중에 원정대당 1회 이벤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소개를 마친 세 명의 수석 팀장은 공지를 마무리하면서 '2022년 한 해 아크라시아를 지켜주신 모험가님들 저희와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는 인사를 남겼다.


▲ 1월 1일 깜짝 메시지가 등장!

▲ 로스트아크에서 신년 기념 해돋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로스트아크식 '로돋이' 감상 가능!
기간 중 1회만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섬

※ 이벤트 섬 '일리오스' 정보 간단 정리

- 원정대 당 1회, '함께 맞이하는 새벽' 이벤트 참여 가능(2시간 마다 진행)
- 해돋이 1회 감상 시 '새해 기원 복주머니' 획득 가능
- 복주머니에서는 백만 실링, 메넬리크의 서 3개, 이모티콘 팩 : 새해에요 획득
- 해돋이 등대, 해맞이 길 등 섬의 다양한 경치 감상 가능


신규 섬 '일리오스'는 애니츠 북쪽, '판다 푸푸' 섬 인근에 있다. 섬을 방문해 해돋이를 감상하면 원정대당 1회 한정으로 '새해 기원 복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매일 2시간마다 해돋이 이벤트가 열린다.

'일리오스'는 처음에는 어두운 톤의 섬이지만, 해가 뜨면서 밝은 빛이 섬을 채우며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준다. 이벤트가 시작되면 수평선에서 해가 점차 떠오르며 따듯한 기운이 섬을 다양하게 비춘다. 섬 곳곳에 배치된 해돋이 포인트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다.

섬 내부에 모코코 씨앗 등의 추가 보상은 없는 것으로 보이며, '새해 기원 복주머니'에는 '백만 실링, 메넬리크의 서 3개, 이모티콘 팩 : 새해에요'를 얻을 수 있다.


▲ 11일까지 유지되는 이벤트 섬 '일리오스'

▲ 매일 2시간 마다 해돋이 이벤트가 열린다

▲ 중앙 위치 말고 다양한 장소에서 해돋이를 감상 가능

▲ 처음에는 어두운 톤의 섬이지만 해가 뜨면 바뀐다

▲ 해돋이를 보러 모인 모험가들

▲ 시간이 지나자 정말 해가 뜬다!

▲ 섬 곳곳의 경치가 변하는 것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 이벤트 참여 보상은 금방 받을 수 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복주머니에 든 내용물
[ 내용 수정 : 2023.01.01. 01:03 ] 이벤트 관련 정보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