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느낌의 로열가드 아바타부터
테마에 맞는 다양한 아바타의 염색 코드 모음
염색으로 색다른 분위기 내보자!


악마 사냥꾼 건슬 + 코드

악마 사냥꾼이라는 네이밍이 잘 어울리는 구성인데요. 블랙의 메인 컬러를 이용해 무거운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입니다. 원피스는 '오헤라 비치웨어 상의'를 이용했고, 어두운 스타킹을 연출하기 위해 '윈터 팬시 하의'를 이용해 코디를 완성했습니다.




악마 사냥꾼 건슬 + 코드 By. 멍아지


[스페셜리스트] 로열가드 염색 2종 코드 공유

쉽게 구할 수 없는 아바타인 '로열 가드' 세트를 활용한 염색 코드 공유 2종입니다. 로열 가드 아바타는 기본적으로 어두운 컬러의 아바타인데, 패턴과 밝은 색을 활용해 일상복 느낌의 코디를 완성할 수도 있었네요. 특히, 포인트인 빵모자가 귀여움을 한층 더해주는 것 같은 느낌인데요. 여자 캐릭터의 로열 가드 아바타를 보유 중이라면, 염색을 통해 개성을 뽐내봐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스페셜리스트] 로열가드 염색 2종 코드 공유 By. 귀엽기도하지


๓기상๓ 위쳐 상하의 염색 + 코드 추가

스페셜리스트의 위쳐 아바타 염색 코드입니다. 다소 칙칙한 느낌을 주던 원본의 느낌은 온데간데없는데요. 디자인적으로 여러 포인트 요소를 살리고, 일상복같은 느낌을 줄 수 있는 색상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입니다.




๓기상๓ 위쳐 상하의 염색 + 코드 추가 By. Sihan


도화가 윈터 아바타 염색코드 공유합니다

스페셜리스트의 윈터 시리즈 아바타의 염색 코드입니다. 윈터 어반 상의와 팬시 하의를 활용한 코디인데요. 밝은 색감의 컬러를 메인으로 플레이드 체크를 활용해 포인트를 준 점이 인상적입니다. 귀여운 느낌을 강조해주는 '왕 리본 머리띠'와 조합도 상당히 잘 어울리네요.




도화가 윈터 아바타 염색코드 공유합니다 By. 할거뭐없을까


실린 옷장 구경하고가세요

새해 행복, 오레하 비치웨어 등 실린 클래스의 일부 아바타 염색 코드입니다. 여러 아바타 중 깔끔한 원피스 느낌으로 구민 새해의 해복 세트와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오레하 비치웨어 등이 눈에 띄는데요. 다수의 코디가 대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을 주는 구성입니다.




실린 옷장 구경하고가세요 By. 룰루몬


๓배마๓ 예쁜 표정, 포즈 + 낭만 머리, 야망 상의 염색코드

2023 설빔 아바타를 활용한 무도가(여)의 염색 코드입니다. 보라빛의 색감이 눈에 띄는데요. 화려한 느낌을 장식하는 '낭만의 첫 발걸음 머리'가 인상적입니다. 상의는 디자인 호평이 이어졌던 '야망의 첫 발걸음 상의'를 포인트 컬러에 맞게 염색했고, 하의는 '야망의 첫 발걸음 하의'의 기본 염색입니다.




๓배마๓ 예쁜 표정, 포즈 + 낭만 머리, 야망 상의 염색코드 By. Sihan


고딕 입은 우리집 아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고딕 아바타 염색 코드입니다. 사용된 부위는 '기묘한 고딕 상의' 단 한 부위인데요. 상의 하나만으로 이런 느낌을 줄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이네요. 밝은 회색 계열의 색상을 많이 사용했으며, 첫 번재 부위는 아가일 체크를 활용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고딕 입은 우리집 아가 By. 이이이팀


(요청공유) 광휘한복 염색 공유합니다.

스페셜리스트의 광휘, 야망의 첫 발걸음 상의 아바타 염색 코드입니다. 밝은 색감으로 한복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야망의 첫 발걸음 상의', 반대로 짙은 색감을 베이스 컬러로 염색한 '광휘의 첫 발걸음' 상의가 인상적입니다.




(요청공유) 광휘한복 염색 공유합니다. By. 욘찌


로열가드

견갑에 추가 장식이 있는 로열 가드 아바타를 활용한 실린의 염색 코드입니다. 밝은 색과 광택을 활용해 포인트가 되는 팔 부분의 갑주 느낌을 한껏 살린 것이 특징인데요. 화려한 장식과 색의 조합이 어우러져 개성 있는 모습을 표현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로열가드 By. 아제나


한복들~~ +염색코드

광휘와 야망의 첫 발걸음 아바타 염색 코드입니다. 두 아바타 모두 베이스 컬러를 분홍색으로 사용했는데요. 분홍색이 진하지 않아 은은하게 분홍빛을 띄는 게 인상적입니다. 포인트를 살리는 부위의 색도 과하지 않아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느낌을 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한복들~~ +염색코드 By. 진월화


[염색코드 추가] 6시간의 결과

카모플라쥬 패턴이 눈에 띄는 위쳐 아바타 염색 코드입니다. 하얀 셔츠 이외에 장갑, 바지 부분의 색상이 짙은 만큼 무거운 느낌을 주는데요. 전체적인 느낌이 조화로운 만큼, 상의 염색 하나만으로도 완성도 높은 코디가 완성되는 느낌을 줍니다.




[염색코드 추가] 6시간의 결과 By. 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