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및 ‘검은사막 모바일’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은사막’은 검은사막 월드 일부를 발렌타인 기념 배경으로 꾸몄다. 2월 28일까지 발렌타인 배경에서 스크린샷 촬영 후 공식 홈페이지 ‘스크린샷&영상’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밸류 패키지(30일) ▲카마실브의 축복(30일) ▲그믐달 비전서(30일)을 지급한다.

‘발렌타인 모험일지’를 완료하지 못한 모험가를 위해 모험일지 이벤트도 다시 연다. 2월 28일까지 ‘발렌타인 모험일지’를 완료한 모험가는 ▲크론석 ▲카프라스의 돌 ▲기억의 파편 ▲고급 액세서리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는 ‘탈리시의 마법 초콜릿’ 이벤트를 20일 09시까지 진행한다.

게임 접속 및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이벤트 아이템 ‘탈리시의 마법 초콜릿’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초콜릿 사용시 ▲심연~태고 등급 기억 각인 상자 ▲고대 미감정 문양 각인서 ▲빛의 성수 200개 ▲장인의 실타래 10개 ▲아토르의 시련 : 고대입장권 중 1종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검은사막 및 검은사막 모바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