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0일, 2022년 여름을 맞이해 수영복 아바타인 '축제의 섬 비치웨어 아바타'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아바타는 총 여섯 가지의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으며, 머리와 상의, 하의 총 세 개의 부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영복뿐만 아니라 해변과 어울리는 평상복까지 다양한 아바타가 출시되었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염색 코드가 공유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여름이라는 계절에 맞게, 수영복부터 다양한 여름 의상으로 출시된 아바타인 만큼, 기존에 볼 수 없던 인상적인 코디가 많았습니다.




헌터 테톤바드 비치웨어 염색

활동복과 형광 슬리퍼, 개구리 모자까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염색 코드입니다. 춘추복 상의와 반바지의 혼복, 한껏 세운 깃으로 보아 최소 상병 이상의 '짬'을 가늠해볼 수 있을 것 같은 코디인데요. 전투모의 소위 계급장이 인상적인 염색 코드입니다. 헌터 직업군의 캐릭터가 있다면, 한 벌 장만하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헌터 테톤바드 비치웨어 염색 by. 데코느


공유] 라일라이 수영복 염색코드

화이트 계열의 색상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진 느낌을 잘 살린 염색 코드입니다. '라일라이 비치웨어'는 기본적으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가 있는데요. 스트라이프를 대신해 체크 패턴과 화이트 계열의 색상으로 통일감을 준 것이 인상적인 염색 코드입니다.




공유] 라일라이 수영복 염색코드 by. 빵야으악털썩


애니츠 티카티카, 라일라이 염색! (염색코드 추가)

티카티카와 라일라이 아바타를 활용한 두 가지 염색 코드입니다. 두 염색 모두 화이트 톤으로 깔끔함과 고급진 느낌을 모두 잡았습니다. 기존에 커다란 스트라이프 패턴을 가진 라일라이 아바타의 경우, 조금 더 촘촘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바뀐 것이 인상적입니다.





애니츠 티카티카, 라일라이 염색! (염색코드 추가) by. 티라미수조아


[실린] 신상 수영복 룩북(테돈바드 비치 수영복)

강렬한 빨간색의 이너와 상의에 씨스루 느낌을 제대로 살린 코디가 인상적입니다. 기존 셔츠의 색상은 흰색 계열이지만, 검은색 계열로 염색해 진리의 색 조합인 검빨 색상으로 코디를 완성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심플한 느낌의 색상보다 강렬한 인상을 주는 염색으로 보입니다.




[실린] 신상 수영복 룩북(테돈바드 비치 수영복) by. 칵테일태희


실린 라일라이 +염색코드

흰색 바탕에 검은색 카모플라쥬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라일라이 비치웨어 염색입니다. 머리와 상의, 하의 모두 동일한 패턴을 사용해 통일감을 주었고, 호피무늬와는 다른 개성을 보여주는 듯합니다. 생각보다 신경이 쓰일 수 있는 허리 장식의 경우, 바탕인 흰색에 가려져 잘 보이지 않는 점도 인상적이네요.




실린 라일라이 +염색코드 by. 업적


연보라 오레하+솜브레로✿

마하라카 포인트샵에서 구매가 가능한 솜브레로와 여름 아바타인 '오레하 비치웨어 상의'를 이용한 코디가 돋보이는 염색입니다. 모자와 상의의 주 색감은 연보라인데요. 너무 무겁지 않은 보라색의 조합으로 산뜻한 느낌을 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연보라 오레하+솜브레로✿ by. 설혜님


테돈바드 비치웨어 슝! (+코드!)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눈에 띄는 테톤바드 비치웨어 염색입니다. 상의의 셔츠 부분은 기본적으로 씨스루인데, 해당 부분에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준 부분이 인상적입니다. 연한 하늘색의 색감이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주는 코디입니다. 상의 부위3의 색상 변경으로 여러 느낌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테돈바드 비치웨어 슝! (+코드!) by. 진월화


[염색코드공유]금태양 테돈..테동부리?텐돈가스? 압타

씨스루 상의와 호피 무늬의 조합으로 섹시함을 한껏 살린 테톤바드 비치웨어 염색 코드입니다. 이너의 호피 무늬 패턴과 짙은 갈색의 어두운 색감을 살린 셔츠의 조화가 인상적인 코디인 것으로 보입니다. 테톤바드 상의와 하의, 머리는 이벤트 아바타인 '나 귀엽냥 머리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염색코드공유]금태양 테돈..테동부리?텐돈가스? 압타 by. 절구만돌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