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두 번째 네리아의 드레스룸 의상으로 야구와 관련된 의상 2종이 추가되었습니다. 야구 유니폼과 야구 점퍼로 구성된 이번 아바타는 상대적으로 종류는 적은 편이나, 다양한 염색을 뽐낼 수 있는 의상이기에 이번에도 많은 염색 코드들이 공유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상복에 가까운 야구 점퍼나 바지는 다양한 염색 코드가 공유되고 있지만, 유니폼의 인기는 상대적으로 덜 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에도 팀 색을 잘 살린 유니폼의 염색 코드도 함께 공유되었으니, 응원하는 팀이 있다면 염색을 통해 복장을 갖춰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스트릿 심플, 야구 점퍼 + 염색코드 공유

야구 점퍼의 경우, 역시 다양한 색과 패턴을 강조할 수 있는 만큼 다양한 염색 코드가 공유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원본의 진한 분홍색 대신, 연한 색감을 지닌 염색으로 심플하면서 단정한 느낌이 돋보이는 염색 코드인데요. 전체적으로 색감을 맞추기 위해 진한 검정색이던 '야구 점퍼 하의'의 톤도 연하게 바꾼 것이 인상적입니다.





스트릿 심플, 야구 점퍼 + 염색코드 공유 by. 로아sjgks


애니츠 레깅스 + 염색코드 추가

야구 점퍼 하의는 기존의 여러 의상과 매치하기 나쁘지 않은 레깅스 디자인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애니츠 특유의 건강미와 합쳐저 섹시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한데요. 원본인 진한 검정색 보다 건강미를 강조하기에 적합한 염색 코드인 것으로 보입니다.





애니츠 레깅스 + 염색코드 추가 by. 보이들링


염색 코드 공유 (심플)

진한 남색 계열과 팔 부분은 베이지 색감을 이용해 심플한 느낌을 한껏 살린 염색 코드입니다. 모자 없이 동그란 안경을 쓰고 있는 모습도 잘 어울리는데요. 베이직 스냅백을 활용해 귀여운 느낌을 살리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염색 코드 공유 (심플) by. 꽃루나


[염색코드공유] 야구점퍼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해 귀여운 느낌을 한껏 살린 야구 점퍼 염색 코드입니다. 야구 점퍼의 팔 부분과 하의 색감이 전체적으로 어둡기 때문에 노란색을 활용한 점퍼의 느낌이 더 돋보이는 것 같은 염색 코드인데요.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것 역시 인상적입니다.






[염색코드공유] 야구점퍼 by. 깽알


야구 유니폼 염색(코드공유)

야구 점퍼에 밀려 상대적으로 많은 염색 코드가 공유되진 않았지만, 야구 유니폼 역시 다양한 염색 코드가 공유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은 총 10팀의 야구 유니폼 염색 코드가 공유되었는데요. 일부 팀의 경우, (구) 유니폼과 다른 색상의 유니폼 염색 코드도 함께 공유해 주셨습니다.




야구 유니폼 염색(코드공유) by. 김꽃분


기아 타이거즈 느낌으로 염색

포인트가 되는 빨간색을 활용해 특정 팀의 컬러를 잘 살려낸 염색 코드입니다. 야구 점퍼의 경우, 남색과 빨간색의 조합으로 익숙한 느낌의 야구 점퍼를 구현한 것 같은데요. 염색에 필요한 코드는 흰색과 포인트가 되는 빨간색의 간단한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기아 타이거즈 느낌으로 염색 by. 근척근척뿌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