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형치기에 PVE 치명타확률 25~50퍼 넣어주고 자루강타 타수 올려주고 

분쇄에 몬스터한정 치명타 100퍼 해주고 발목깨기 기본딜량 올려줬으면 좋겠다.

무모한일격은 그냥 상시 풀차징 하게 해주던가 ; 아니면 차징시간을 절반으로 줄여준다던가 해줬으면함.

솔직히 무모한 일격 이스킬도 풀차징하면 딜이 쌘편은 맞음. 이건 인정해야하는데 문제는 

풀차징을 하면 빽어택을 넣는게 불가능한 수준이고  바로쓰기엔 딜이 너무 구데기임

게다가 워리어는 스킬들이 전부 반박자 or 한박자 쉬고 스킬을 사용하기때문에 애초에 백어택을 넣기가 어려운 구조이며 

또한 갑 작 압 균 자 가 사실 메인 딜링이라기보단 예열하는 스킬에 가깝기 때문에 타 클래스 (Ex 세이지 )에 비해서

주력기를 강제적으로 뒤에써야한다는 점이 이미 딜로스가 생김. 

난이도 얘기는 떠나서 일단 기본적으로 스킬구성의 문제라던가 딜적인 면 때문에 스탠딩에서 딜해야하는 상황이 90퍼

정도 차지하는데 다운어택 증가? 요즘 몹들 다운어택 먹일 수 있는곳이 얼마나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