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선무는 각성 뿌리치기 내부 쿨 제거라고 생각합니다 -.-;

무쿨 무빙 스킬이 있는 대다수의 타직업들은 내부 딜레이 없이

1~3초짜리 무적 or 슈아 무쿨 무빙 스킬을 끊김없이 돌리는데

자이는 제일 구린 4초 슈아임에도 불구하고

각성 상태로 사용시엔 내부 딜레이 때문에 평타로 끊지 않는 이상 연속적으로 사용할 수가 없음 ㅠ

어차피 평타로 끊어서 연속 사용 가능할 거를 왜 굳이 내부쿨을 뒀는지 몰겠네요

연구소 업뎃 내용을 보니까 조작 편의성 위주로도 많이 패치해준 것 같은데

자이 각성 뿌리치기 내부쿨도 패치해줬으면 좋겠네요

이게 단순히 편의성 문제만이 아니라 앞뿌리치기 아닌

옆뿌리치기 연속 사용시엔 좌우 회피공격이 덧입혀져서 지구력이 배로 닳죠..

그리고 도약궁도 이미 마우스 이동 기능을 이용해 착지 지점 조절이 가능하기에

그냥 이제 일반 도약처럼 조절 가능하도록 패치를 해줬으면 좋겠어요

정작 밸런스 OP 직업 거론되면 쿠닌미소 쿠닌미소 하면서도

거신병이 너무 사기라 아직도 자이? 하면 자이도 사기 아냐? 이런 말이 나오는데

그냥 거신병 대포빵빵 너프해버리고 다 죽어버린 화염철포와 앉아쏴, 맹꽁이 스킬인

흐름:고대의 힘을 살려서 확실히 도끼 버리고

핸드캐논을 장착한 이유가 될 수 있도록 최소한의 포 컨셉 좀 살려줬으면 하네요

흐름:고대의 힘을 슬롯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든지, 그냥 누르면 알아서 1.5초 차징 후 나가도록?

굼벵이인 앉아쏴 속도를 최소한 좀 더 개선하고 비비탄총보다 못한 사거리와 현재의 범위를

초창기 앉아쏴 거리, 범위로 롤백을 시키거나. 어차피 4.12 이후 앉아쏴 통슈아 제거된지가 오래잖아요

이러면 확실히 원거리 다운 원거리 견제도 가능해지고 손에 대포를 단 이유가 생기지 않을까요

핸드캐넌을 들고도 레인저는 고사하고 무사의 편전 짤짤이보다 못한 원거리질..

개발진들이 컨셉이고 뭐고,  현재의 자이가 원거리 견제기까지 탄탄한 것은 배부른 소리다!

하면 뭐 그들이 만드는 게임이니 토는 더 안 달겠습니다만은

뭐튼.. 차라리 자이 거품 이미지 만드는데 일조하는 거신병은 너프됨이 맞다고 생각하는 입장이고

최소한!!! 뿌리치기 내부쿨 제거와 도약궁 착지 지점 조절 가능하도록

조작 편의성만 좀 어떻게든 개선해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