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택 시스템 존재 자체가.. 사실 없어졌으면 좋겠지만..

여지껏 이어져 오던 스택시스템을 갑자기 없애버리면.. 이래저래 혼란이 가중 될 테니..

스택 시스템 쌓는 방식을 달리하면 어떨까? 


스택 시스템이 등장한 것은 사실 지극히 당연하면서도 좋은 의도로 만들어 진 것 같음.

실패시 다음 강화 때 좀 더 높은 확률로 성공할 수 있게한다. 라는 의미에서..

그런데.. 실제론 그 의도와는 달리..

성공을 위해 실패를 필연적으로 해야되는 ㅈ같은 시스템이 되어버렸음.


상식적으로..

한번의 성공을 위해 90번 100번을 실패해야 된다는게 납득이 되나..? 이건 좀..아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듬.

아마 펄없 개발자 지들도.. 씨발 내가봐도 ㅈ같은 시스템이다. 라고 할 듯.


그래서 ..

어짜피 스택 시스템 못 버릴거면.. 실패를 해서 스택을 쌓는게 아니라.. 스택을 쌓을 수 있는 다른 수단을

만들어주면 안되겠나..

뭐 ㅅㅂ 딱히 떠 오르는 방법은 없는데..

펄없 니들이 나보다 훨씬 똑똑할테니.. 대가리 맞대고 좀 짜내봐라.

ㅈ같다 스택시스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