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요한 정신 버프(이하 버프로 칭함)와 지구력 관리

   - 버프가 기술 사용 시 → 타격 성공 시로 바뀌면서 버프가 늦게 들어와서 버프효과가 제때 적용 안되는 문제가 생김

   - 버프를 소모해 재사용 대기시간 중인 스킬 사용 시 소모되는 지구력이 대폭 감소했지만 지구력이 회복되던 스킬이 지
     구력을 소모하면서 오히려 패치 의도와는 정반대로 PVE에서 지구력이 더 부족하게 됨

   - 기존에 꾸준히 제시되어 왔던 전승 시 지구력 관리가 힘들다는 점에 더 큰 구멍이 생겨버림

   - 해결책 제안

     1) 타격 성공 시 버프가 빠르게 생성되도록 하여 버프를 이용한 후속 연계에 차질이 없도록 개선

     2-1) 1)안이 기술적 한계로 불가능 하다면 다시 기술 사용 시 버프가 생성되도록 변경하고 파훼 태세 사용 시 버프
          가 생기는걸 삭제
     2-2) 고요한 정신 버프를 소모해서 재사용 대기시간 중인 스킬 사용 시 소모되는 지구력 다시 증가
     2-3) 고요한 정신 버프를 소모해서 용오름 : 화 사용 시 지구력이 소모되지 않게 변경

     3) 1)안이 구현이 가능하다면 PVE에서의 지구력 부족현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버프를 소모하여 재사용 대기시간 중
        인 용오름 : 화 사용 시 지구력을 소모하지 않도록 변경하고 나머지 스킬(강 : 개화, 강 : 선풍참, 강 : 격풍)의 버프
        를 소모하여 재사용 대기시간 중에 사용 시 소모되는 지구력 소폭 증가

     4) 전승 시 전반적인 지구력 관리 향상을 위해 강 : 초열보, 강 : 후퇴베기, 강 : 격풍(버프+지구력을 소모해서 사용하
        는 강 : 격풍은 제외) 사용 시 지구력이 회복 되도록 변경


● 사냥 안정성

   - 근접 캐릭터임에도 피흡기가 너무 부실해서 사냥시 안정감이 너무 떨어짐
   - 전승 스킬에 피흡기를 몇개 추가해줬으면 함 ㅠㅠ


p.s 격풍 3타 즉발 히든커맨드가 은근히 고요한 정신 버프를 소모하는 스킬 뒤에 많이 붙어있어서 활용도가 처음 생각했던거 만큼 높지 않음 ㅜㅜ 활용도를 좀 더 높여주면 좋겠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