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생각을 적은거니 태클은 안 받음 

아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주요 전투스킬이라고 표기한 5가지 스킬

유성우, 정령의 숨결, 심판의 날개, 대지를 가르는 화살, 돌풍

심판의 날개 - 좋음, 기동성, 회피 유틸성 고루 갖춘 기술 다만 지구력 때문에 남발은 못함 
                 사냥용 딜스킬은 아니고, 유틸성쪽에 중점을 둔듯함, 스무스하고 스피드한 움직임이 가능
                 다만 지구력 소모 에바

유성우 - 애매함, 슈아가 있고 앞, 뒤로 쓸수있긴한데 딜이 낮아서 사냥용은 아니고 
           기동성을 살린 회피 OR 뒤잡 경직cc기 인듯

정령의 숨결 - 애매함, 설명만 보면 만능기술, 충전 모션에 방향키를 눌러 기능을 선택한 뒤 
                 e 를 눌러서 구슬을 던져야 하고 꽤나 멀리까지 던지기 가능
                피500,마나200 회복/최대 10명에게 50%확률로 기절/ 최대 10명에게 공속20,이속30 감소
                편의성은 좋지 않음 * 쓰다보니 좋은것 같음 

대지를 가르는 화살 - 검은사막 공홈 피셜 엄청난 위력의 스킬, 난 후딜이 엄청나서 사용 못하겠더라
                        쓸만한 사냥 스킬이 없어서 억지로 쓰는 스킬 

돌풍 - 전방가드 회피기, 심판의 날개나 슬라이딩의 지구력 소모가 너무 극심해서 자주 쓰진 못하겠음

+빗발치는 화살 - 그나마 쓸만한 비각 스킬 몹이 코앞에 있으면 뚫고 나가 NO HIT 하는 기술
                    돌풍이나 뒤로 멀찍이 회피하고 난뒤 날려주면 정타로 맞음 
                    다른 스킬은 죄다 선딜, 후딜, 모션이 길어서 못써먹겠지만 이건 나름 쓸만함 CC가 없어서 
                    딜로 밖에 못쓰는데 거리 재면서 써야해서 라밤 나와서 밥줄 스킬이 된다면 바로 버릴 스킬
                    
각성

광휘의 폭발 - 근거리 기술, 코앞에서 폭발해서 광역 공격, 슈아가 달렸지만 모션이 큼, 비각에서 사용하면 각성으로 전환
                *제일 쓸만한 스킬

만개하는 살 - 장거리 기술, 가장 불만족인 기술, 범위는 이게 맞아 ? 하는 정도로 굉장히 긴 사거리
                하지만 가까이서 쏴야  풀딜이 들어가는 샷건형 스킬, 고저차가 있다면 딜이 안들어감
                주력기로써 사용하라고 무쿨기로 만든것 같은데, 성능이 에바, 딜은 좋음 

실비아의 창 - 창을 소환해 바닥에 꼽는 스킬, 이게 대궁을 사용하는 각성 기술인가 의심이 듦
                근거리 기술, 슈아, 범위 좁음, 딜 애매함

뿌리 오름 - 회피기, 백 덤블링하고 화살을 쏘며 뒤로 멀리 회피, 딜은 좋은데 이걸로 몹잡고 지나가면 
              룻 포기해야 할 기술, 사냥용은 아닌것 같음 

루트라곤의 부름 - 차징형, 생각보다 범위가 좁음, 좋은 줄 알았는데 제일 실망한 기술

빛을 가르는 유성 - 3단 차징, 할말 없음


사냥보다 피빕을 신경써서 만든 케릭인것 같은데 사냥러인 나로써는 좋은 점수를 줄수가 없음
기동성은 상위급이지만, 지구력 소모, 스킬 범위, 스킬의 선후딜, 닥사의 편의성으로 따졌을때 중하위급
무엇보다 스킬을 쓰고 뒤로 빠지는 류의 기술이 너무 많고, 사냥용 스킬이 나사가 빠짐

아직 각성 개방과, 진 스킬이 나오지 않아서 평가하기에 이르지만 
개인적으론 평균 이하, 다만 진 스킬과 각성 개방이 나온다면 1.5 ~ 2티어 사이 예상 
예상이지만 히스, 아크만은 역대급 쓰레기일것 같음

근데 아처 키우는 나머지 길원들은 긍정적인 반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