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패치보면 얼추 각나오는듯...
실상 무쿨견제기에 한두게 박아서 쓰고 나머지는 딜사이클에 맞춰서 쓰는게 현실인데
만약 이게임이 포션이런거 쿨타임이 이렇게 짧지않고 일정스펙이상에서 말려죽이는게 가능한게임이라면
아예 납득이 않가는건아닌데 현실은 포션쿨등등 시스템적으로다가 원콤에 의의를 두는게임이라
딜사이클 초입부분에 버프를땡거서 그걸 스노우굴링해서 마무리로 폭딜꽂아넣는겜인데
이스킬이 어떤식으로 활용되는지 대체적으로 딜사이클이 어떤식으로 돌아가는지등등
여러가지로 고려해야되는 사항이 많고 충분한 사전조사및 연구후에 들어가야되는패치인데
그냥 뭉뚱그려서 대충 옵션 엇비슷하게 내주고 단계나눠서 주면 알아서 하겠지? 이딴마인드같은데
제발 개발자분들 이겜이 업데이트가 빠른건 정말 장점이라고생각하고 노고가 큰건 알겠는데
다른건 몰라도 밸런스만큼은 테섭도있고하니 좀 여러모로 사전조사도해보시고 실제로 캐릭터 연구좀해서
출시좀해주셨으면 좋겠음 아니 당장만봐도 진짜 큼직큼직하게 대놓고 뭣같은거 몇가지 수정만하고나면
어느정도 납득할정도까지만 만들어두고 유저피드백받아가면서 천천히 소통하면서하면 오히려 유저들은
쌍수들고 환영할꺼같은데? 그와중에 약코랑 깽판치는놈들이 있어서 전부는 아니겠지만 그건 성급하게
패치하는게 아니라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내놓으면 깽판은 의미없을꺼같고

p.s모바일판 아처보면 아처의 문제점 대다수가 사라진 완전 사기캐릭터로 내놓으셨던데
   그런 씹사기버전까진 않바라니까 모바일스킬좀 참고해서 패치좀 해주소
   거긴 각성 전승 둘다있던데 왜 pc는 이렇게 차별받는지 해명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