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는 확실히 각성보다 우위에 있는거 같아서 일단 해본다.


일단 개선사항



1. 연속 발동 시 발동 속도 증가가 아닌 스킬 자체 공격속도와 발동속도를 올려야됨. 너무 느려서 안쓰는 스킬 중 1위

2. 최대 타격으로 인해 위력이 공격 범위 거리에 따라 천지차이. 최대 타격 삭제 필요. 

1 타격 피해 1509% x 1, 최대 3타격 >> 1 타격 피해 1509% x 3

(희망)3. 동작 횟수를 4회에서 2회로 줄이고 공격 %를 올려야됨. 동작 4회는 너무 쓸데 없다고 생각.

1 타격 피해 1509% x 3            1 타격 피해 1809% x 3 
        
2 타격 피해 1509% x 3            2 타격 피해 1909% x 4            
                            >>>
3 타격 피해 1509% x 4
        
4 타격 피해 1509% x 4






1. 안쓰는 스킬 2번째. 범위가 너무 좁고 자체 발동 속도 및 공격 속도가 최하위권.

2. 쓸데없이 동작이 크고 횟수도 무려 4회나 됨. 이것도 동작횟수를 줄여야 한다고 생각

3. 진짜 범위가 좁아서 이게 안맞네? 라는 소리가 절로 나옴. 

난도질 대신 그냥 광기나 심장파괴를 전승으로 넣었으면 욕을 덜 처먹었을 정도로 안습한 스킬.

차라리 패시브화를 해서 거암가르기에 귀속되게 해야되는게 좋을듯.




이 두 스킬은 다른거 없이 최대타격만 삭제해주고

사지절단

타격 피해 1054% x 8

검은 피의 도륙 

타격 피해 1432% x 8

이렇게만 바꿔주면 된다.








마지막으로 흑정기

최대 4타격...저거 좀 없애라고요...이게 진 발톱에도 있는데...

흑정기를 쓰면 앞으로 점프 하면서 내려찍으면 돌들이 앞으로 막 솟아나거든요?

근데 웃긴데 거리에 따라 딜량이 다 달라요. 딜이 아예 안박히는 구간도 존재하고...

그리고 강 발톱 흑정 100%와 진 발톱 흑정 100%를 비교해보면 설명에 나오는 딜량이 똑같아요

대충 만들었죠 그쵸? 둘 다 1610% x 6, 최대 4타격 임...


흑정 100%, 그리고 200%

전승보다 비각 흑정이 더 쌥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