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공통

  • 실버호크, 각성기를 제외한 모든 스킬의 PVE 시 피해량을 27.7% 증가시켰습니다.

 

래피드 샷

  • '더블 샷'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한 번에 두발 씩 발사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 증가한다.
    • 변경 : 한 번에 두발 씩 발사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블레이드 스톰

  • '독 칼날' 트라이포드 PVP 시 출혈 피해량을 17.4% 증가시켰습니다.
  • '번개 칼날'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마지막 공격에 4방향으로 회전하는 번개 칼날을 추가로 날려 특정 각도의 공격 범위가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 증가한다.
    • 변경 : [뇌] 속성으로 변경된다. 마지막 공격에 4방향으로 회전하는 번개 칼날을 추가로 날려 특정 각도의 공격 범위가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의 치명타 피해량이 150% 증가한다.

 

차징 샷

  • '정조준'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차지 단계가 1회 추가되고, 오버차지 시 무조건 치명타가 발생한다.
    • 변경 : 차지 단계가 1회 추가 되고, 오버차지 시 치명타 적중률이 50%, 피해량이 30% 증가한다.

 

샤프 슈터

  • '고통스러운 사격' 트라이포드 PVP 시 출혈 피해량을 11.5% 증가시켰습니다.

 

연막 화살

  • '독 안개'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연막 지역에 있는 적에게 매 초 피해를 준다.
    • 변경 : 연막 지역에 있는 적은 3초 간 맹독 상태에 빠진다. 맹독은 최대 8회까지 중첩 가능하다.

  • '보이지 않는 위협' 트라이포드를 '죽음의 안개'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연막 지역에 있는 적에게 자신이 주는 피해가 40% 증가한다.
    • 변경 : 연막 지역에 있는 적에게 매 초 피해를 가하여 기본 피해량의 1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스나이프

  • 일반 지역에서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36초
    • 변경 : 30초
      ※ 증명의 전장에서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 '약점 포착'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 증가하고, 퍼펙트 존 성공 시에는 80% 증가한다.
    • 변경 : 시드 이상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 증가하고, 퍼펙트 존 성공 시에는 100% 증가한다.

 

 

아이덴티티

죽음의 표적

  • 죽음의 표적 유지시간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6초
    • 변경 : 8초

 

호크 게이지

  • 실버호크 소환 중에도 각성약 및 초월 버프 습득 시 호크 게이지가 증가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직업 각인

  • '두 번째 동료' 각인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실버호크 소환 시 실버호크 MK-II를 소환한다.
    • 변경 : 실버호크 소환 시 실버호크 MK-II 를 소환하여 이동속도가 추가로 4%, 실버호크의 기본 공격 피해량이 150% 증가하며, 실버호크 소환 유지시간이 50% 증가한다. 또한 실버호크 기본 공격 적중 시 대상에게 죽음의 표적을 추가한다.

  • '독수리 조련' 각인을 '죽음의 습격'으로 변경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