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입니다.

 

 

11월 10일(토)  06시부터 시작된 임시점검이 완료되었습니다. (10:00)

점검으로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임시점검으로 수정된 오류 현상에 대해 안내해드리오니 게임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사항 안내]

  • '아길로스의 머리' 던전 진행 중, 특정 상황에서 '거대한 나무줄기 문'이 열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항해 튜토리얼과 연관된 선원을 매각 가능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에슈 / 모카모카 / 아후 / 하버크는 더 이상 매각할 수 없으며, 매각된 선원 지원서는 우편으로 지급해드렸습니다.
    • 지급된 선원 지원서는 각 선원을 최초로 고용한 지역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에슈 - 갈기파도 항구, 모카모카 - 바다향기 숲 , 아후 - 항구도시 창천, 하버크 - 메마른 통로)
  • 항해 튜토리얼을 완료하지 않은 상태에서 슈샤이어 진입이 불가능한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가디언 영혼 수확 +1 ] 아이템 사용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해당 문제로 소모된 [가디언 영혼 수확 +1 ] 아이템은 우편으로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 일부 모험가 여러분께 발생한 로스트아크 PC방 혜택 미적용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누락된 PC방 접속 시간 집계 반영 및 불편을 드린 부분에 대해 보상의 의미로
      점검 이전 로스트아크 PC방에서 플레이한 내역이 존재할 경우 2시간이 추가 적용됩니다.
  • 카드 보관함에 등록한 카드를 확인할 수 없는 문제를 일부 수정하였습니다. 
    • 추가 수정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정이 완료되는대로 추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보다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