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아르카나 게시판엔 몇몇 분들의 제보가 올라오고 화제가 되고 있지만 아르카나 게시판을 이용하는 유저는 소수고 

문의를 넣었지만 답변조차 오지 않고 있는 상황에서 부득이하게 팁과 관련없는 글을 올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아르카나에게는 심각한 사안이고 신규 레이드 컨텐츠에서 발생한 버그이니만큼 한시라도 빨리 해결해주지 않으면 

차주는 둘째치고 이번주에 심각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많은 분들께 알리고자 글을 썼습니다.

전 이미 수확을 하였기에 해당 짤들은 직접 버그를 겪으신 알카게의 다른 유저분 글에서 발췌해 왔습니다.







대가리가 워낙 커서 스택 쌓이는 것조차 보이지 않는 것도 불만인데 이젠 그러려니 딜 넣는 게 문제가 아니라 대가리 위에 쌓인 4스택이 터질 생각을 안합니다.

원래 아르카나 스킬 구조상 4스택 - 루인 스킬로 터트리는 데미지가 주력으로 들어가는 상황에서

루인 스킬로 인한 스택이 터지지 않아 루인 스킬을 주력으로 쓰는 유저들의 딜 기대치는 0에 가깝고

요즘 유행하는 댄싱 스킬을 쓰더라도 루인 스킬을 터트려야 받을 수 있는 자벞+보조 딜 스킬 1개가 아예 무력화 되는 상황입니다.

마지막 짤을 보시면 2페인데 아예 스택조차 쌓이지 않는 것을 보실 수 있네요. 혹시 스택이 쌓이는 것만 안보이는 버그가 아닐까도 싶지만 레인이 터지며 들어가는 딜이 없는 것으로 보아 아예 안 쌓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카이슈테르 난이도 자체가 템렙 제한만 맞추면 그리 어려운 편은 아니라 해당 버그를 모르고 클리어 하신 아르카나 유저분들도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저 또한 클리어하고 며칠이 지나서 알카게를 보며 이 버그가 있음을 알았네요.

타 직업분들께 함께 문의 넣어달라는 말까지 드리려고 올린 글이 아닙니다.

혹여 알카게시판을 이용하지 않는 알카 유저분들이 계시다면 귀찮으시겠지만 한 번만 문의를 넣어주세요.

댄싱을 쓰든 시가를 쓰든 닼리를 쓰든 어떤 스킬트리를 쓰든 알카에게 스택이 터지지 않는 버그는 적게는 반토막, 많게는 0까지 딜이 감소되는 심각한 버그며 난 꺴는데 상관없겠지 싶으신 분들은 다른 파티원들께 버스탄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이미 해당 사안을 알고 문의를 넣은 알카분들이 좀 있는데도 아직까지 답변없이 패치날까지 기다리는 꼬라지 보면 어이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