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발을 쓰면

몹이 와로두한테 특수 패턴을 쓰고

그걸 방패로 막으면서 서로 묶여있는거임

그때 와로두한테는 퍼펙트존 같은게 생기면서 타이밍 맞게 스페이스든 뭐든 누르고

거기에 제대로 맞추면 무력화가 터지거나 하는 등 3~5초동안 프리딜타임이 생기고

못맞추면 몹이 강제로 광폭화가 되거나 와로두가 죽거나 하는 패널티를 주는거임

물론 도발이 안 통하는 패턴일때는 저런 액션이 안 일어나는거로 하면

좀 괜찮지 않을까 싶은데

대신 프리딜타임을 강제로 만드는 거니까 도발의 쿨을 좀 늘리거나 마나소모를 늘리는 식으로

조정을 한다면 어느정도 균형도 맞을거 같다는 생각을 해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