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설명에는

기력 충격 시스템으로 끊임없이 적을 몰아붙이는

캐릭이라고 설명하고 있음

그러나 나사가 한참 빠진 ㅂㅅ아이덴티티임


아이덴티티에 대해 두가지 문제가 있음


1. 무한동력 자원을 가장한 충격노예(자원문제)

마나가 없는 인파는 자원관리에서 해방된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죽선을 위한 충격노예임

진짜로 적을 몰아칠 수 있으면 죽선말고도

쿨타임만 오면 다른  충격스킬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어야함

Ex) 죽선 - 초신성 - 회심 등 쿨타임만 오면

강한 충격스킬을 자유롭게 쓸 수 있어야지

진짜 자원에서 자유롭다고 할 수 있음

근데 현실은? 풀충죽선노예


타직업 마나상향으로 이러한 점은 더욱 ㅂㅅ처럼 부각되고 있음

물론 부가적으로 죽선만 상향하여 죽선 올인 메타만든  스마게가 ㅂㅅ인점도 작용함


2. 끊임없이 적을 몰아붙일 수가 없음(카운터, 쉴드, 뎀감의 부재)

인파가 체방계수가 상위권이긴 하지만 그뿐임

맞아도 똑같이 아픔 즉사기 한방임

결국 패턴 다 피하고 때려야하는데

상위레이드로 갈수록 패턴 피하는 시간이 많아지고

이는 지속딜러인 인파에게 심각한 딜로스로 이어짐

그래서 개선안으로 인파들이

때리면 때릴수록 쌔지던지 아니면 쉴드 뎀감등을 원했음

근데 창술사가 가져가버렸네ㅋㅋㅋㅋ

인파는 앞날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