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호안에 있는 숫자는 트라이포드입니다.)
인파는 마나가 아닌 충격 기력으로 운용하는 클래스입니다.



기력 스킬



전진의 일격(312)
이동기 겸, 공증 자벞을 가진 스킬입니다.
또한 쿨타임이 짧기 때문에 충격을 채우기 용이합니다.




전진의 일격(322)
윗 트라이포드 2번째의 1번째
'무자비한 전진'이 아닌, '강인한 주먹' 입니다.
깔끔한 이동기를 좋아하시거나 큐브에서 쓰입니다. 




용의 강림(1)
이동기 입니다. 
충격이 모자라거나, 스킬이 없을때 사용됩니다.(나름 짤딜도...)



( -위- 풀 콤보)
or
( -아래- 1콤보 캔슬)


파쇄의 강타(33)
피증 시너지 그리고 충격수급용입니다.(데미지는 평타급)
맹호격이 쿨타임만 보면 상시 피증이긴하나, 항상 쓸 수 없는 스킬입니다.
( 파쇄의 강타를 한번만 사용하셔도(캔슬) 같은 충격게이지를 회복합니다 ! )
 쿨타임도 짧기 때문에 맹호, 파쇄로 상시 피증을 유지 가능합니다.
맹호 사이클때 주력기 쓸때 (파쇄 전진 초신성)




맹호격(231)
피증시너지 , 공증 , 충격수급
데미지 빼고 삼박자를 다 갖춘 시너지 그리고 자벞입니다.
주력기 혹은 다른 짤딜 이전에 사용이 됩니다.


충격 스킬



( -위- 충격이 없을 때 )
or
( -아래- 풀 충격일 때 )


죽음의 선고(321)
지금은 주력 스킬중에 우선순위가 최하위로 밀린 스킬입니다.
죽선 자체의 트포가 좋기 때문에 데미지가 좋습니다.
(죽선 대신 연환파신권 쓰시는분들이 요즘 많습니다. 이 스킬은 취향이며, 서로 장점이 있습니다.)


(죽선과 연환은 취향껏 선택 !)


연환파신권(323)
레이드에서는 위에 보여드린'죽음의 선고' 혹은 연환파신권
둘 중 취향껏 선택이며, 인파의 스킬중 범위가 좋은 스킬이기 때문에
큐브에서는 필연적으로 선택이됩니다.
연환파신권의 장점은 강인함으로 인해 스킬이 적에게 피격당함으로
스킬이 캔슬이 나는 일이 없고, 데미지 또 한 좋은 스킬입니다.




진 용출권(211)
머리와 상의에 재련옵션이 있어, 상당히 강력한 스킬입니다.
선후딜이 그렇게 좋은 스킬은 아니지만 콤보스킬이기 때문에,
내려올때 방향을 지정할 수 있으며 이동공격에 용이합니다.
(이미지 중 마지막에 터지는 번개는 유물12강 재련옵션입니다.)





일망 타진(111)
장갑재련이며, 장갑 스크롤 덕분에 많이 상향받은 스킬입니다.
가끔 두번째 트라이포드에 '추가 공격'(3) 쓰시는 분들 계십니다(취향입니다.)
첫번째 트포 '신속한 준비' 덕분에 치명타가 적중 되면, 일정 확률로 초기화가
되기 때문에, 스킬 딜 지분이 높은 스킬입니다.(처음 샷에 초기화 되는 모습입니다.)





초신성 폭발(312)
인파의 주력기 초신성입니다.
공속 감소 패널티 삭제와 더불어 스크롤 덕분에 갓인파를 만들어준 스킬입니다.
(국민콤보 백어택 잡고 맹호 초신성)





주변 지인분들이 인파에 대해 궁금한 점 그리고 뉴비분들을 위해, 만들게 되었습니다.
제가 쓰는 '레이드'스킬트리로 올렸으며, 스킬에 정답이 있는건 아닙니다.
위 스킬들의 데미지는 격류 시너지 자벞 다 못받았을 수 있으며, 데미지가 아닌 스킬로 봐주시면 됩니다.
(위 스킬은 충단트리 이며, 충단2로도 충분히 사용가능합니다)




-지적사항 틀린부분이 있다면 피드백 받고 수정하며, 궁금한 점은 질문 받습니다. 
 확인하는게 느리오나 확인 하고 답변 할 수 있을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수정 / 연환 이미지 추가 , 일망 이미지 재촬영(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