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패치로 유물세트가 나오면서 게시판에서 각인 관련 열띈 토론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러 전문가 분들이 분석도 해주시고 연구를 해주신 덕에 최근 어느정도 윤곽이 잡혀가고 있는 것 같아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가장 좋은 방법으로는 최종 연구가 끝난 후 픽스된 각인 세팅을 하는것이 좋아보이지만

현재 원한3 각성3 슈차3 약무2 비기 1을 채용하고 있는 저로서는 어느정도 변화를 주고 싶어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유물은 지배셋으로 마음을 굳혔기에 아래 각인 내용은 지배셋을 기준으로 생각한것입니다.

현재 가장 베스트는 333331이지만 이 부분은 단순히 골드만으로 되는것이 아니고 운이 많이 개입되기에

이러한 요소를 제외하고 333321로 타협을 보기로 했습니다.


333321 기준

원3 각3 슈차3 돌대3 정흡 2 비기 1

이 경우 저받 예둔 채용에 비해 데미지 기대값은 떨어지겠지만 (많이 아쉽습니다..)

향 후 생존이 우선시 될 가능성이 있는 군단장 컨탠츠와 쾌적함이라는 면에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질문 사항 여쭙겠습니다.


1. 정흡 2를 채용할 경우 돌대의 폭주/비폭주시 효율이 어느정도일까요?

2. 정흡 2를 채용함으로서 지배셋에 강요되는 특신 목걸이 대신 특치 목걸이를 유지해도 좋을까요?

3. 위의 각인의 경우 사랑꾼이 맞는거 같은데 4% 이상은 자신이 없는데 꼭 8%까지 가야할까요?

3. 만약, 광분룬을 얻는다면 정흡 2의 아쉬운점을 커버할 수 있을것으로 보이는데 맞을까요?


최근 많은 분들의 공략과 연구를 보고 현 매타에서는 저받+예둔이 맞는거 같아 보여서 돌대+정흡을 채용한것이
마음에 걸리기는 하지만 만약 여러분들의 의견이 저받+예둔이 월등히 좋다면 노선을 바꿀 의향이 있습니다.

많은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