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배4셋에 원슈각돌비 트포는 대충다되있구,
1500따리 무기25강 입니다.

부케인 배마가 먼저클하고 본케인 버서커가 스케줄때매 오늘에서야 클했네요.

딜넣기는 많은 분들 후기처럼 의외로 많은데, 3넴에세 풀로 지배3스택유지가 어렵습니다. 꼬추절단기에서 딱 풀려요.

래더는 트라이중 피증 붉파 계속 바까보면서 했는데, 제가 공대중 최고 스팩이여써도 피증이 훨씬 빠르게딜뽑드라구요, 시즌2와서 처음 으로 피증 써봤습니다. 발탄때고 아르고스고 미리 얘기하구 붉파만 들었썼습니다.

지배셋이여서 각성기가 계속 아쉬웠습니다. 시너지몰때 그냥 각성 꼽아서 다음 기믹 보내는게 훨씬 효율적이였을것같다는 생각이 조금 들더군요. 6셋만들어지는 시점에 한번더 유물셋은 고민해봐야할것 같습니다.

시정때매 각성약을 못쓰니, 비폭주현타가 조금 씨고 길게 왔습니다.
기믹과 컷신들때문에 멍까면서 날리는 폭주시간도 많쿠요,
다음주는 스킬하나빼고 윈블채용해볼 생각 입니다.
특신이라 비폭주시 크리도 문젠데 한줄이 돌대라 이게 없는각인이 되버립니다.
진지하게 치특과 돌대한줄 교체 고민 중 입니다.

부케인 배마와 비교해보자면 솔직히 같은 레이드인가 싶을정도로 난이도에서 차이났습니다. 매혹게이지관리부터, 시너지때 딜넣는 싸이클까지.. 특히 2넴에서 배마는 그냥 홍길동입니다. 모든 카운터전담해서 쳤구 그래서 딜넣기도 편했고, (비아키스 카운터모션이 방천격이랑 월섬각이라 배마입장에서 유독 잘보이기도 했구요) 버서커는 카운터스킬아예 채용 안했습니다. 버서커의 딜뽕은 단언컨대 모든케릭중 최상이라 생각하지만 확실히 많은 유저분들이 외치는 사전작업과 불편한 모션 등은 확실히 개선이 좀 필요할것 같습니다.

여하튼 또 오랜만에 재밌게 레이드하면서 보낸 한주였습니다. 육각형에 대명사답게 딜과 무력 체방 머하나 빠질것없는 버서커 위치였구요, 아쉬운점은 말씀드린대로 안해본 많은 유저들이 쉽다고 오해하고 계시는, 잘하기 존. 나. 어려운 케릭 이라는점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