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육각형 밸런스다.

캐릭 쉽다. 

이 소리듣고 남은 점핑하나 버서커해줬는데


대체 이 캐릭이 왜 쉬운캐릭인지 이해가 안됨.

스킬 하나하나가 존나쎈거면 이해가 되는데

레드더스트에 피니쉬까지 넣은 후에 스킬딜을 박아야 제대로 딜이 나오는데...


이게 레더에 피니쉬까지는 들어간다 치더라도 

다음스킬까지 연계하기가 어려움.


보스가 도망간다던지 딜 넣고싶은 욕심에 쳐맞아 넉백이 되던지.

내가 다른캐릭 할때는 그냥 딜 못넣겠다 싶으면 그냥 쿨 대충 돌리고 백하고 넘어가는데

버서커는 이게 심리적으로 힘든게 사전작업 ㅈ빠지게 해놓고 뒤로 빠지려니까 

뭔가 마음이 존나 급하고 똥 싸다만 느낌들고 아무튼

마음은 존나 급한데 캐릭은 존나 느려서 좀 스트레스가 심함.


그래도 사람처럼만 하면은 딜은 어느정도 나오는거 같은데

사람취향이지만 내가보기에 좋은 캐릭인지는 모르겠다.



게다가 애초에 컨셉이 버서커인데

선작업 후딜 이런 구조도 뭔가 안맞는것 같기도 하고.. 

그냥 솜방망이 같음...



차라리 ㅈ같은 사전작업스킬을 없애던가 아니면 

레드더스트+피니쉬 이 두개 피해량 증가량을 소폭으로 줄이고

다른 스킬들 딜을 올려주던가.. 그러는게 내가보기엔 맞음



몬스터헌터 대검처럼 대가리 몇대 휘갈겨서 카운터 넣고 

그로기상태에서 다리뼈하나 부시고 꼬리하나 짜르고 이게 시발 내가 아는 대검인데

로아 버서커는 뭔가 2프로 부족한 느낌이 든다.


몬헌 700시간하면서 300시간은 대검만 한거같은데 

뭔가 대검느낌이 아님 ㅈ같은 뿔피리 휘두르는거 같아